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0:54
본문
Download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ppt
초반 한국시장 진출 실패원인분석과 함께 일본에서의 성공을 통해 한국시장 재진츨 성공을 위한 전략에 대해 조사한 발표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세계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이룩하고 있는 중국(China)의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과정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하이얼한국진출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얼한국진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ppt( 80 )
Ⅰ. 기업개요
1. 회사紹介(소개)
2. 연혁
3. 회사개요
Ⅱ. 하이얼 전자의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SWOT
2. 경쟁사 analysis(분석)
Ⅲ.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 도입기
1. 한국시장 진출 배경
2. 한국시장 진출 과정
Ⅳ.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실패요인analysis(분석)
1. 한국시장 진출 실패 요인
Ⅴ. 하이얼 전자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instance(사례)
Ⅳ. 한국시장 진출의 향후 책략方案
1. SWOT Analysis
S
1. 리더쉽에 기반한 도전정신으로 각 시장에 적절한 책략 추구
2. Japan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Japan 시장 진입 사전 브랜드 이미지 강화 3. 가격우위와 품질우위를 통한 하이얼의 key point(핵심) 역량 표출
W
1. 해외 고급인력 수입과 WTO에 대응으로 조직의 개발 및 체계화 및 국제화 모색 기회
2. 한국과 Japan 등의 국가에서 제조업의 해외 생산에 의한 제조 공동화 현상으로 인한고용 불안정에 대조적으로 중국(中國)은 자체 국민의 경쟁력 있는 노동력으로 현업에 집중이 가능
3. 소외계층 증가, 정치적 자유 욕구의 불안에도 불구하고 중국(中國)식 사회주의는 향후 10년 간 지속될 展望(전망) 에 따라 중국(中國) 공산당의 실질적 권력을 갖고 있는 장루이민 CEO는 하이얼 전자의 정치문제에 따르는 비용을 축소할 수 있음
O
1 중간관리자 및 전문가의 부족으로 인한 기업경영의 한계 예상
2. CEO 장루이민의 독단적 경영 시 이를 감시할 시스템의 부족
T
1. 국제화 책략으로 제약회사 인수 등의 무분별한 사업 다각화 시도로 모기업에 부담…(To be continued )
다. 초반 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분석과 함께 日本 에서의 성공을 통해 한국시장 재진츨 성공을 위한 전략(戰略) 에 대해 조사한 발표 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순서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戰略) 분석
세계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이룩하고 있는 중국의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과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