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기업分析(분석),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9:07
본문
Download : 미스터도넛,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미스터도넛,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도넛,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도넛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미스터도넛,기업分析(분석),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미스터도넛,기업分析(분석),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Mister Donut” 의 分析을 통한 향후 未來(미래)전략(戰略) 제시
Contents
Ⅰ. 서론
_미스터 도넛 紹介(소개)
Ⅱ. 본론
1) 경영environment(환경) 分析
_시장 分析
_경쟁사 分析
_PLC 分析
_SWOT 分析
_STP 分析
2) 4P 分析
_Price
_Product
_Place
_Promotion
3) 未來(미래)전략(戰略) 제시
Ⅲ. 結論
2/28
Harry Winokur가 1956년 미국 보스턴에 창립
日本 Duskin 社, 1971년 오사카 1호점 개점
1,400여개 (日本 전체), 日本 內 최대 도넛 업체
필리핀, 태국, 대만, 중국(China), 한국 등 진출
Ⅰ. 서론_미스터 도넛 紹介(소개)
1963년 설립된 클린, 푸드,
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
동경/오사카 증시 상장
기업...
“Mister Donut” 의 分析을 통한 향후 未來(미래)전략(戰略) 제시
Contents
Ⅰ. 서론
_미스터 도넛 紹介(소개)
Ⅱ. 본론
1) 경영environment(환경) 分析
_시장 分析
_경쟁사 分析
_PLC 分析
_SWOT 分析
_STP 分析
2) 4P 分析
_Price
_Product
_Place
_Promotion
3) 未來(미래)전략(戰略) 제시
Ⅲ. 結論
2/28
Harry Winokur가 1956년 미국 보스턴에 창립
日本 Duskin 社, 1971년 오사카 1호점 개점
1,400여개 (日本 전체), 日本 內 최대 도넛 업체
필리핀, 태국, 대만, 중국(China), 한국 등 진출
Ⅰ. 서론_미스터 도넛 紹介(소개)
1963년 설립된 클린, 푸드,
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
동경/오사카 증시 상장
기업
3/28
Ⅰ. 서론_미스터 도넛 紹介(소개)
도넛 아카데미를 졸업한 미스터가 수제로 직접 제작
매일매일 매장에서 밀가루 반죽부터 신선하게 만든 도넛
고급원료로 건강을 생각한 트랜스지방 0의 웰빙 추구
4/28
총 65조원 중 3300억 원
쌀 소비량은 줄고 간편한 빵을 즐기는 식생활
패턴의 change(변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해외 외식 브랜드의 거부감
감소.
최근 CJ푸드빌에서 DPNCT 1개점을 오픈 하며
도넛대전 3파전에서 4파전 양상으로 change(변화).
Ⅱ. 본론_ 1) 경영environment(환경) 分析_시장分析
`총 외식시장 중 도넛시장의 비율`
3300억 원
`총 외식시장 중 도넛시장의 비율`
미스터
도넛
던킨 도넛- 매장 수 427개, 총 메뉴 40여가
지 (매출 1200억 원, 출고가기
준 )
크리스피 도넛- 17개 매장
(300억 원)을 운영. 총 메…(생략(省略))
Download : 미스터도넛,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6 )
미스터도넛,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