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이마트,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marketing ,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문제점(問題點),이마트개선방안,Emart > cebupacificair5 | cebupacificair.co.kr report

이마트,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marketing ,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문제점(問題點),이마트개선방안,Emart > cebupacificair5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marketing ,이마트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30 15:09

본문




Download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ppt




이마트,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marketing ,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문제점(問題點),이마트개선방안,Emart




설명



이마트,이마트,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Emart,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이마트 이마트SWOT 이마트STP 이마트마케팅 이마트 이마트문제점 이마트개선 Emart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_ppt_01.gif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_ppt_02.gif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_ppt_03.gif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_ppt_04.gif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_ppt_05.gif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_ppt_06.gif
순서


이마트,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marketing ,이마트analysis(분석) ,이마트문제점(問題點),이마트개선방안,Emart

Download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ppt( 28 )


이마트-마케팅 分析(분석)-
목차

기업선정 동기
기업 introduce
연혁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마케팅 믹스 (4P’s)
問題點 및 改善(개선) measure(방안)
기업선정 동기
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alteration(변화)
할인점 점포의 급속한 증가
할인점 시장규모의 백화점 시장규모 압도
국내 최초의 대형 할인점
할인점 업계의 선두주자
국내 최초로 글로벌 경영책략을 시도하여 중국(China)시장(상하이)진출
브랜드 파워 대형할인점 부문 6년 연속 1위

기업 introduce
`경영이념`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文化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기업이 된다

`3E`

기업 introduce
신세계 그룹사. 1993. 11월에 선보인 국내 최초최대 할인점
소비재에 관련한 모든 제품 취급
국내 산업에서 첨단 제조/건설 산업에 밀려던 유통업을 future 산업으로 끌어들이는데 결정적 역할
상품개발에 적극적 (E-Plus, 자연주의, E-Basic, 마이크로, 시네마플러스 등) → 할인업계 중 가장 많은 PR상품을 보유
고객 중심 경영 (한국 소비자 체형에 맞는 낮은 진열대, 깨끗하고 세련된 매장, 번들과 낱개 상품의 병행판매 등)
고객만족 마케팅 (100% 교환/환불제도, 최저가격 2배 보상제, 계산착오 보상제 등)
다양한 지역 친화 마케팅 (지역단체 마일리지,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environment보호활동 등)
연혁
1930.10 미스코시 경성지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전신) 개점
1986.09 신세계 자체브랜드(PB) 상품 개발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3.11 업계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 개원
1996.12 신세계이마트 물류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02 신세계이마트 상해점 개점 (국내유통업계 최초 해외점포 개설)
1998.05 美 프라이스 코스트코社와 합작회사 설립 계약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37,9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