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롱뽀롱 뽀로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5:22
본문
Download : 뽀롱뽀롱 뽀로로.pptx
_SLIDE_20_
3. 인터뷰
Q1 : 뽀로로 marketing 전략(strategy)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사용자인 동시에 목표(goal) 고객인 유아가 집중을 오래 못하는 것을 고려하여
방영시간을 xxxxxx분으로 설정하는 것에 승부를 걸었다.
두번째로 아기 체형과 비슷한 캐릭터를 개발하여 친근감을 느끼게 해서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했다.
어…(skip)
다.순서
뽀롱뽀롱 뽀로로






설명
레포트/기타
뽀롱뽀롱,뽀로로,기타,레포트
Download : 뽀롱뽀롱 뽀로로.pptx( 70 )
뽀롱뽀롱 뽀로로
뽀롱뽀롱 뽀로로 , 뽀롱뽀롱 뽀로로기타레포트 , 뽀롱뽀롱 뽀로로
_SLIDE_1_
뽀롱뽀롱 뽀로로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목 차
_SLIDE_3_
뽀로로 introduction
기업 introduction
선정 이유
1.
서 론
_SLIDE_4_
1. 뽀로로 introduction
_SLIDE_xxxxxx_
1. 뽀로로 introduction
_SLIDE_6_
2. 기업 introduction
_SLIDE_7_
2. 기업 introduction - 주요작품
_SLIDE_8_
3. 선정 이유
_SLIDE_9_
3. 선정이유 ?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 국제적 위상
_SLIDE_10_
3. 선정이유 ? 좁은 캐릭터 시장에서의 큰 수익률
_SLIDE_11_
뽀통령_위엄_.swf (부제: 신흥종교 부흥회)
3. 선정이유 ? 뽀통령의 위엄
_SLIDE_12_
3. 선정 이유 ? 왜 아이들은 뽀로로에 열광할까?
_SLIDE_13_
4P 分析
SWOT 分析
STP 分析
CSR, 설문조사, 인터뷰, 기사
2.
본 론
_SLIDE_14_
1. 4P 分析
1. 4p 分析
_SLIDE_1xxxxxx_
2. SWOT 分析
_SLIDE_16_
1. STP 分析
_SLIDE_17_
By_groupB
3. CSR 활동
_SLIDE_18_
3. 설문조사
_SLIDE_19_
Q1 : 뽀로로 marketing 전략(strategy)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3. 인터뷰
콘텐츠 시장을 연령과 애니메이션으로 구분해 세분하고, 미개척 영역인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장을 찾아내 집중 공략했다.
또 고객을 ‘사용자’인 유아와 ‘구매자’ 인 부모로 분류해 이들의 욕구를 모두 반영했다.
더불어 고가전략(strategy)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