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도르코,찔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ebupacificair5 | cebupacificair.co.kr report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도르코,찔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ebupacificair5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도르코,찔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12:39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도르코,찔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사례 도르코 찔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 戰略 事例 연구
현대기업의 마케팅
Dorco
CONTENTS
intro
1
Environment analysis
2
(1)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STP
3
4P
4
conclusion
5
suggestion
6
Intro (1) 기업 intro
국내 대표 면도기 생산업체
1955년 동양 경금속 주식회사에서 출발
면도기뿐 아니라 주방용 칼, 문구용 커터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 - 전문 기업
5년간 한국브랜드파워 조사 ‘면도날’ 부문 연속 1위
휴대용 면도기 시장 점유율 80%
중동시장에서의 빠른 성장
비전 Global DORCO Big 3, 2015
해외마케팅 강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2015년 세계 3대 면도기 메이커 목표(目標)
Intro (2) 주제 선정 사유
혁신적인 시도로 국내 시장에서 강력한 해외 브랜드와 경쟁하며 ...

마케팅 戰略 事例 연구
현대기업의 마케팅
Dorco
CONTENTS
intro
1
Environment analysis
2
(1)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STP
3
4P
4
conclusion
5
suggestion
6
Intro (1) 기업 intro
국내 대표 면도기 생산업체
1955년 동양 경금속 주식회사에서 출발
면도기뿐 아니라 주방용 칼, 문구용 커터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 - 전문 기업
5년간 한국브랜드파워 조사 ‘면도날’ 부문 연속 1위
휴대용 면도기 시장 점유율 80%
중동시장에서의 빠른 성장
비전 Global DORCO Big 3, 2015
해외마케팅 강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2015년 세계 3대 면도기 메이커 목표(目標)
Intro (2) 주제 선정 사유
혁신적인 시도로 국내 시장에서 강력한 해외 브랜드와 경쟁하며 나름의
점유율을 지키고 있는 Dorco사의 성공요인을 analysis(분석) 하고자 채택

해외브랜드와 경쟁 - 국내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 유지

대기업인 쉬크 질레트와의 경쟁에서 살아남음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부상

중동지역에서의 빠른 성장

Dorco사의 discrimination화 戰略과 판매戰略, 틈새시장 공략을 살펴보기 위함
2.Environment analysis (1)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면도 인구가 증가 - 잠재 시장이었던 국가들이
발전하면서 세계적 시장 규모 확대
중동 지역의 반미감정 반사 이익 기대
도시화 확대
반미 감정
국내 면도기 시장규모의 꾸준한 성장 (10%)
남성용 미용 상품 소비로 유도
→ 잠재 가능성 큰 카테고리
성장 가능성
Environment analysis (1) 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국내의 습식 면도기 시장에서는
1위- 질레트, 2위- 도루코, 3위- 쉬크
국내 시장 - 도루코의 선전
쉬크
…(To be continued )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도르코,찔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1 )




다.
Total 37,9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