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밀밭의 파수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0 17:19
본문
Download : 호밀밭의 파수꾼_1109781.hwp
낭만적인 제목의 이 작품을 나는 여덟 살 무렵에 읽었습니다. 네모꼴 안에 새겨진 기호들이 나름의 의미와 느낌으로 울려 오는 것이 너무나 신기하기만 하던 때였습니다.
도대체 무슨 내용일까. 호밀밭의 파수꾼이란 무슨 의미일까. 호밀밭에 왜 파수꾼이 있어야 하나. 호밀도 참외나 수박처럼 서리의 대상이 되는 것일까. 지금까지 호밀밭을 한 번도 보지 못한 나로서는 제법 그럴 듯한 의문에서부터 시시껄렁한 궁금함에 이르기까지 별별 생각을 다하곤 했습니다. 내용은 점점 더 잊혀져 갔으나 題目은 점점 더 또렷하게 떠올랐습니다.레포트/감상서평
낭만적인 タイトル(제목) 의 이 작품을 나는 여덟 살 무렵에 읽었습니다. 당연히 그 내용이 온전히 이해될 리는 없었습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을 끝까지 읽었던 것도 바로 그런 무렵이라 가능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때 나는 한글로 쓰여진 것이라면 무엇이든 읽어대던 어린 책벌레였습니다. 네모꼴 안에 새겨진 기호들이 나름의 의미와 느낌으로 울려 오는 것이 너무나 신기하기만 하던 때였습니다. 노벨상 수상작가 윌리암 포크너는 이 작품을 가리켜…(투비컨티뉴드 )




,감상서평,레포트
호밀밭의 파수꾼
설명
Download : 호밀밭의 파수꾼_1109781.hwp( 15 )
다. 그러나 숲의 입구에서 만난 호밀밭의 파수꾼은 시간이 갈수록 아득한 그리움으로 느껴지는 존재였습니다. 그 책을 본격적으로 읽은후 추천하다니! 책의 숲, 그 입구에서 만난 책을 비로소 온전히 만나 여러분께 권할 수 있다니 정말 기쁠 따름입니다.
{호밀밭의 파수꾼}. 제롬 데이비드 샐린저가 쓴 이 작품은 그의 작품들 가운데서 가장 널리 알려진 대표작입니다. 여덟 살에 만난 호밀밭의 파수꾼은 그렇게 내 곁을 맴돌아 온 친구였습니다. 당연히 그 내용이 온전히 이해될 리는 없었습니다.호밀밭의파수꾼 , 호밀밭의 파수꾼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호밀밭의파수꾼
나이가 들면서 나는 책의 숲으로 깊숙히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때 나는 한글로 쓰여진 것이라면 무엇이든 읽어대던 어린 책벌레였습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을 끝까지 읽었던 것도 바로 그런 무렵이라 가능했을 것입니다. 이런저런 책들이 나를 반겨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