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다음 on-line 커뮤니티 전략(strategy) / Online Community 운영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2:0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ppt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9026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8B%A4%EC%9D%8C%20%EC%98%A8%EB%9D%BC%EC%9D%B8%20%EC%BB%A4%EB%AE%A4%EB%8B%88%ED%8B%B0%EC%A0%84%EB%9E%B5-9026_01.gif)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9026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8B%A4%EC%9D%8C%20%EC%98%A8%EB%9D%BC%EC%9D%B8%20%EC%BB%A4%EB%AE%A4%EB%8B%88%ED%8B%B0%EC%A0%84%EB%9E%B5-9026_02_.gif)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9026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8B%A4%EC%9D%8C%20%EC%98%A8%EB%9D%BC%EC%9D%B8%20%EC%BB%A4%EB%AE%A4%EB%8B%88%ED%8B%B0%EC%A0%84%EB%9E%B5-9026_03_.gif)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9026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8B%A4%EC%9D%8C%20%EC%98%A8%EB%9D%BC%EC%9D%B8%20%EC%BB%A4%EB%AE%A4%EB%8B%88%ED%8B%B0%EC%A0%84%EB%9E%B5-9026_04_.gif)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9026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8B%A4%EC%9D%8C%20%EC%98%A8%EB%9D%BC%EC%9D%B8%20%EC%BB%A4%EB%AE%A4%EB%8B%88%ED%8B%B0%EC%A0%84%EB%9E%B5-9026_05_.gif)
Online Community 운영전략 ------------------...
Download :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전략.ppt( 53 )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marketing ] 다음 on-line 커뮤니티 전략(strategy) / Online Community 운영 전략(strategy)
Online Community 운영전략(strategy) ------------------...
마케팅 다음 온라인 커뮤니티 전략 Online Community 운영 전략
Online Community 운영전략(戰略) ----------------------------------------------------------- Daum Communications Corp. Yoo Jeong-Won , Online Services Manager Office 02)550-9970 Mobile 011-9019-9051 e-mail janus@daumcorp.com ICQ 52749951 1. Online Community 일반 2. 국내 내역 및 example(사례) 분석 (성격별) 4. Online Community의 발전단계 5. 4C 전략(戰略) 내에서의 연동 6. Online Community의 위협 및 폐해 목 차 3. 해외 example(사례) 분석 (사이트별) 7. Online Community 운영전략(戰略) 과 전술 8. Online Community의 비즈니스 모델 #. Conclusion Online Community 구현을 위한 준비사항 1. Online Community 일반 정의(定義) necessity need 구성요소 공동사회, 공동생활체 도구와 방법을 통한 의사결정 현실에서 사이버로의 장(場)의 이동 Tripod example(사례) Daum의 페이지뷰 Yahoo, eBay, AOL 게시판, data(자료)실, 채팅, 쪽지, 메신저, E-Mail 홈페이지 설문조사, 주소록, 일정관리 등 구성원간 관계형성 최고의 트래픽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컨텐츠 Net Gain 인터넷상에서 가장 성공적인 유일한 사업모델 2. 국내내역 및 example(사례) 분석 (성격별) 포탈내(內) 커뮤니티 검색,메일,컨텐츠와 연동 접근성의 용이 풍부한 회원수 기반 Daum, Lycos, Naver, DreamWiz, intZ 등 채팅 및 메신저 커뮤니티 스피디한 회원 유입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의 신속개발 필요 진입장벽이 가장 낮음 skylove, sayclub, ohmylove, uin 등 전문 커뮤니티 다양한 클럽해답 인터넷 배경하 새로운 모델 제시가능 online과 오프라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