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VIPS마케팅strategy,VIPS실패요인,빕스마케팅strategy,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instance) > cebupacificair5 | cebupacificair.co.kr report

VIPS마케팅strategy,VIPS실패요인,빕스마케팅strategy,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instance) > cebupacificair5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VIPS마케팅strategy,VIPS실패요인,빕스마케팅strategy,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5:47

본문




Download :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pptx






설명

VIPS마케팅strategy,VIPS실패요인,빕스마케팅strategy,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example(사례) 分析(분석)
( VIPS & Blockbuster)
_SLIDE_2_
목 차
1
1
서비스 실패
1
2
VIPS 紹介
1
3
VIPS 실패원인(原因)
1
4
VIPS의 해결대책
1
5
BLOCKBUSTER 紹介
1
6
BLOCKBUSTER VS NETFLIX
_SLIDE_3_
1
1
서비스실패
서비스실패 유형
정책실패
포장오류
시스템 가격산定義(정의) 실패
재고부족
제품결함
부정확한 정보의 제공
서비스실패란
고객이 제기한 불평불만에 대하여 서비스 업체가 적극적으로 회복노력을
하지 않아 결국 고객이 이탈한 결과를 말한다. …(省略)



Download :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pptx( 11 )


순서

VIPS마케팅strategy,VIPS실패요인,빕스마케팅strategy,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instance)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_pptx_01.gif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_pptx_02.gif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_pptx_03.gif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_pptx_04.gif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_pptx_05.gif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_pptx_06.gif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 , VIPS마케팅전략,VIPS실패원인,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VIPS마케팅전략 VIPS실패원인 빕스마케팅전략 빕스서비스품질관리 서비스품질관리실패사례

다.

보관실패
변경과 수선
_SLIDE_4_
1
1
서비스회복
서비스회복이란
서비스 실패를 통하여 학습하고, 해결한 바를 통하여 고객들의 눈을 통해 기업의 신뢰성을 재구축하기 위한 기업의 노력을 말한다.

서비스회복 유형
할인
시정
관리자나 종업원의 관여
시정+알파
교환
사과
환불
회복 평가점수 5점 이하
회복전략(戰略)
무전략(戰略)
고객이 주도하는 시정
상점신용의 제공
불만족스러운 시정
_SLIDE_5_
1
2
VIPS 紹介
ㆍ빕스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ㆍ제일 제당 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
ㆍ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ㆍ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스타트으로 첫 진출.
ㆍ스테이크&샐러드바 전문점
ㆍ현재 90개의 점포 운영
_SLIDE_6_
1
3
VIPS 실패원인(原因)
- 주차요원에 대한 불만족
- Lost order
주차시에 일어나는 서비스 실패
인수인계시 일어나는 서비스실패
- 담당서버 시스템 문제
주문에 관한 서비스 실패

직원이나 파트타이머가 아닌 의탁으로 고용

주문받는 직원과 요리제공하는 직원이 다르다.
Total 37,9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