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시장,라면分析,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3:37
본문
Download : 라면시장,라면분석,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라면시장,라면분석,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라면시장,라면분석,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라면시장,라면분석,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라면시장 라면 오뚜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라면시장,라면,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라면시장,라면分析,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라면시장,라면分析,오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참깨라면의 수요를 늘리기 위한 plan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ⅰ. 국내의 라면 시장 現況(현황)
ⅱ. 오뚜기라면 시장 現況(현황)
Ⅱ. 본론
ⅰ. 제품품질
- 分析(분석) 1단계
- 分析(분석) 2단계
- 전술도출
ⅱ. 디자인
- 포장용기
- 색
네이밍
ⅲ. 브랜드 이미지
- 참깨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 각 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전술
Ⅲ. 결론
_SLIDE_3_
ⅰ. 국내의 라면 시장 現況(현황)
라면시장
규모
1조 5000억원
라면의 종류
160 여종
업계 1위
농심
_SLIDE_4_
ⅰ. 전체 라면 시장 現況(현황)
연도
시장규모
유형별 판매現況(현황) (%)
총 시장규모(억원)
성장률(%)
봉지면
용기면
2003
13,706
6.5
70.4
29.5
2004
14,700
7.3
73.0
27.0
2005
15,000
1.5
73....
_SLIDE_1_
참깨라면의 수요를 늘리기 위한 plan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ⅰ. 국내의 라면 시장 現況(현황)
ⅱ. 오뚜기라면 시장 現況(현황)
Ⅱ. 본론
ⅰ. 제품품질
- 分析(분석) 1단계
- 分析(분석) 2단계
- 전술도출
ⅱ. 디자인
- 포장용기
- 색
네이밍
ⅲ. 브랜드 이미지
- 참깨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 각 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전술
Ⅲ. 결론
_SLIDE_3_
ⅰ. 국내의 라면 시장 現況(현황)
라면시장
규모
1조 5000억원
라면의 종류
160 여종
업계 1위
농심
_SLIDE_4_
ⅰ. 전체 라면 시장 現況(현황)
연도
시장규모
유형별 판매現況(현황) (%)
총 시장규모(억원)
성장률(%)
봉지면
용기면
2003
13,706
6.5
70.4
29.5
2004
14,700
7.3
73.0
27.0
2005
15,000
1.5
73.0
27.0
농심이 총시장 점유율
70%넘게 차지함▶
_SLIDE_5_
ⅱ. 오뚜기라면 시장 現況(현황)
시장 점유율 : 8.9 %
2. 매년 매출 증가율 소폭 상승세
3. 경쟁 심화, 전체 라면 시장 매출 신장률 둔화,
고성장-`저성장으로의 변화
_SLIDE_6_
1-2) 오뚜기 라면 시장 現況(현황)
결과
더 이상의 신제품 개발은 무리, 참깨라면을
새로운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오뚜기 라면의 수익률을 높이고자 함.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증가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와 매출 증대를 目標(목표)
_SLIDE_7_
2. 소비자 分析(분석)
설문지 조사
설문 목적
설문 대상
설문 기간
총표본 수
참깨 라면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인식을 조사하여, 수익성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키는 전술 수립을 위한 자료(資料)수집
무작위 표본 추출을 통한 20대 남,여
2xxx…(생략(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