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학] 여의도샛강생태공원의 이용활성화를 위한 홍보체계보강의 피료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4 01:25본문
Download : 여의도샛강생태공원.hwp
방문자 센터(Visitor Center)의 위치를 알고 있느냐는 항목에서는 ‘모른다’는 opinion이 60%이상으로 나타났으며 학습장소로서의 이용 때 이용해본 적 외에는...... (표13참조)
방문자센터의 역할은 현재 손바닥크기의 브로셔를 수동적으로 배포하는 일과 생태 일일학습호로그램 운영으로 그치고 있는데 홍보를 통해 방문자센터의 위치를 알리고 .....
- 들어가는말
4. 대상지의 선정 및 analysis
1. 생태공원 및 이용자관리의 개념
샛강생태공원의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등에 대해서 직접 설문조사를 해서 SPSS로 분석한 자료를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1) 日本 2) 캐나다
7. 공원 홍보와 안내에 관한 analysis
생태공원, 여의도, SPSS, 설문조사, 홍보체계, 이용활성화, 공원관리
bibliography
산업화를 거치면서 현대인들이 물질적 풍요를 넘어 정신적 풍요로움을 누리고자 하는 욕구가 증대 되면서 입지property(특성)에 적합한 자연environment(환경) 과 생태적 요소의 보전 또는 복원을 전제로 한 생태공원이 ......
8. 종합 analysis 및 향후 홍보체계보완의 방향
1) 일반현황
강점: 한강과 연계되어 자연생태자원이 ........
순서
[조경학] 여의도샛강생태공원의 이용활성화를 위한 홍보체계보강의 피료썽
2) 공원홍보 여건analysis 및 여의도샛강생태공원의 SWOT analysis
6.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인지도 analysis
Download : 여의도샛강생태공원.hwp( 14 )
5. 설문 대상자 현황
직접 설문조사를 해서 SPSS로 分析(분석)한 자료(data)를 정리(arrangement)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2. 홍보의 개념 및 공원홍보의 중요성
설명
샛강생태공원의 결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등에 대하여
3. 해외exampl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