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origin,고디바마케팅전략(strategy),고디바시장진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3:08
본문
Download : 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유래,고디바마케팅전략,고디바시장진입전략.pptx






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유래,고디바마케팅전략,고디바시장진입전략 , 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유래,고디바마케팅전략,고디바시장진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Godiva 세계 대 초콜릿 고디바 고디바유래 고디바마케팅전략 고디바시장진입전략
Download : 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유래,고디바마케팅전략,고디바시장진입전략.pptx( 3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Godiva
_SLIDE_2_
목차
1. 세계 3대 초콜릿
2. 기업introduce
기원
history(역사)
비전
3. 상황
매장 분포
4. 시장진입戰略
5. marketing 戰略
6. 제품
기존 제품
신제품
6. 질문 및 토론
_SLIDE_3_
세계 3대 초콜릿
기라델리(Ghirardelli 미국)
샌프란시스코 기라델리 스퀘어이 위치
1852년 이탈리에 출신 Domenico Ghirardelli에 의해 문을 염
1998년 부터 스위스의 사탕제조회사 Lindt & Sprungli 사가 소유
모든 제조과정을 직접 관리
공장으로 선적되어온 코코아 빈 중에서 “최고급 빈”으로 불리는 40%만 선별하여 초콜렛을 만듬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세계 3대 초콜릿
2. 노이하우스(Neuhaus 벨기에)
약국을 경영하던 스위스인 장 노이하우스가 초콜릿의 의학적 효능과 맛에 반해 노이하우스를 탄생시킴
_SLIDE_1_
Godiva
_SLIDE_2_
목차
1. 세계 3대 초콜릿
2. 기업introduce
기원
history(역사)
비전
3. 상황
매장 분포
4. 시장진입戰略
5. marketing 戰略
6. 제품
기존 제품
신제품
6. 질문 및 토론
_SLIDE_3_
세계 3대 초콜릿
기라델리(Ghirardelli 미국)
샌프란시스코 기라델리 스퀘어이 위치
1852년 이탈리에 출신 Domenico Ghirardelli에 의해 문을 염
1998년 부터 스위스의 사탕제조회사 Lindt & Sprungli 사가 소유
모든 제조과정을 직접 관리
공장으로 선적되어온 코코아 빈 중에서 “최고급 빈”으로 불…(투비컨티뉴드 )
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origin,고디바마케팅전략(strategy),고디바시장진입전략(strategy)
설명
Godiva,세계 3대 초콜릿,고디바,고디바origin,고디바마케팅전략(strategy),고디바시장진입전략(strategy)
Godiva,세계,대,초콜릿,고디바,고디바유래,고디바마케팅전략,고디바시장진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