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세계일류 야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20:09
본문
Download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hw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hwp( 92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
순서
21세기세계일류야망
다. 특히, 주유소 소사장제 도입, marketing 개발원 교육을 통한 주유소 효율증대, 效果(효과)적인 광고전술 등으로 소비자 인지도가 제고되어 높은 판매량 증대를 달성하였다.
설명
1. 집 행 요 약 서
2. 현 재 의 마 케 팅 상 황
1) 업 계 의 현 황
2) 시 장
① 시 장 및 세 분 시 장
② 고객욕구와 고객 구매 영향 marketing
3) 재 무 현 황
① 주 가 관 련 지 표
② 요 약 대 차 대 조 표
③ 요 약 손 익 계 산 서
4) 제 품 성
5) 유 통
6) 경 쟁 사
3. 위 협 과 기 회
4. 목 표 와 문 제 점
1) 목 표
2) 문 제 점
2. 현재의 marketing 상황
1) 업계의 現況(현황)
’96년 석유사업은 대규모의 설비증설 투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한편, 본사 및 대리점 조직·인력의 혁신적 개편, marketing 차별화 전술,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써, 총판매량 218백만배럴, 일average(평균) 77만배럴을 달성하여 국내 시長點유률 1위로 국내 정유업계의 선두주자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 또한 향후 높은 수요증가가 예상 되는 아시아/태평양 석유시장 진출 및 해외 Trading 확대를 통한 석유사업 국제화와 LNG발전사업 진출 등 석유사업 다각화도 적극 추진함으로써, 21 세기(世紀) 세계일류수준의 종합에너지 회사…(To be continued )
SK주식회사의 기업현황과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그리고, SK Corporation은 ’97년부터 시행되는 국내 석유제품가격 및 수출·입 자유화라는 새로운 경영environment(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정제시설 운영효율 증대 및 소비자에 밀착된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전술 추진을 통해 경쟁력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국내 석유시장의 Market Leakeaship을 더욱 공고히 하였다.21세기세계일류야망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SK주식회사의 기업present condition과 마케팅 전략(戰略) 등에 대상으로하여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