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5:49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pptx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分析
_SLIDE_1_
Marketing management
_SLIDE_2_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발표
_SLIDE_3_
Intro
-선정이유
-기업紹介
Environmental Analysis
-3C
-SWOT
Marketing Strategies
-STP
-4P
맺음말
-시사점
-결론
Contents
_SLIDE_4_
Intro.
-선정이유
-기업紹介
_SLIDE_5_
Intro : 선정이유
카페, 테이크아웃, 식음료 시장의 경쟁포화로
이른바 독점적경쟁시장의 최고조를 보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하는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marketing 戰略을
재조명하는데 의의
_SLIDE_6_
1985년도 대한민국 시장 진출
(현재 2012년 기준, 670여 개 체인점)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
한 달 동안 매일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는 컨셉
Burton Baskin과 Ernie Robbins의
이름을 딴 브랜드(1953년)
Intro : 기업紹介
_SLIDE_7_
Environmental
Analysis
-3C
-SWOT
_SLIDE_8_
Analysis : 3C
경쟁사分析(분석)(Competitor)
90년대 초반 이후로
_SLIDE_9_
Model
바, 컵
퐁듀, 튀김
바, 컵
케익, 벌크
빙수, 주스
케익, 음료
컵, 벌크
케익
요구르트
음료, 빵
Price
Highest
High
Medium
Low~High
Medium
advantage(장점)
Premium
최상 품질
고급이미지
저가이미지
빙수 주력
천연생과일
저칼로리
웰빙
요구르트
단점
고가격
접근성↓
고가격
접근성↓
혼잡한매장
망한이미지
홍보부족
홍보부족
컨셉
감미로움
프리미엄
깨끗함
순수함
부담없는
아이스빙수
천연 웰빙
나를
사랑하자
브랜드파워
중상
중상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分析
베스킨라빈스,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pptx( 81 )
순서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