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관광학]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연구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관광학]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연구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학]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4:27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ppt





서 론
Gap 4
현대백화점, 마케팅, 데이터 분석, 시장 세분화


희망서비스&최저서비스
결 론
희망서비스 강화인자



KS-SQI
서비스품질차원
Gap 2

레포트 > 기타




설명


다.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ppt( 84 )


성공요인분석

Gap 3




[관광학]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연구
순서
관광과 발표 자료입니다. GAP 1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9438_01_.gif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9438_02_.gif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9438_03_.gif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9438_04_.gif 서비스마케팅사례연구_-_현대백화점-9438_05_.gif

관광과 발표 data(자료)입니다.
Total 37,8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