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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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0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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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까지 두드러지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
Q.배스킨 라빈스의 이미지는 어떻습니까?
과도기를 맞이한 배스킨 라빈스
배스킨 라빈스의 낙후된 이미지
한 선호도가 떨어지면서 2000년 이후 후발 브랜드들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배스킨 라빈스는 중학교 때부터 다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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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 라빈스 이미지의 Refresh가 절실한 시점
배스킨 라빈스 다닌 지 정말 오래됐어요.
배스킨 라빈스의 위기
26세 김OO
그런지 왠지 모르게 오래 되고 식상한
*
보를 위한 다양한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
많이 찾다 보니 별 느낌은 없어요.
적극적인 마케팅 전술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했지만
25세 윤OO
순서
크림 때문에 가게 되요.
21세 이OO
23세 이OO
[marketing ]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에서 각 아이스크림 업체는 브랜드 차별화 및 로열티 확
느낌이에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NO.1의 위치지만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최근 성장률 둔화로 과도기를 맞이한 배스킨 라빈스
올해 아이스크림 업계는 커피 전문점, 델리샵 등과 메뉴
그래서 좀 지루하긴 한데 늘 먹는 아이스
Why are we there?
설명
단골가게처럼 푸근하고 친근해요.
[출처: 네이버 뉴스 안혜경 기자 2006년 8월 11일]
하지만 성장률 둔화로
둔화로 과도기를 맞이했다. 또한 아이스크림 자체에 대
가 중복되는 등 타 업계와 구분이 모호 해진데다 성장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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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크림 하면 그냥 생각나서 가는 거죠.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전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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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