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history회] 지history회 環境(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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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07:4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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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간 상수원관리, 정수처리시설 개선, 찾아가는 수질검사서비스 등 수질개선과 수돗물 품질향상을 위한 政府(정부)와 수도사업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국민들의 수돗물에 대한 막연한 불신이 지속되고 있고 수돗물에 대한 홍보도 개별적으로 추진되다 보니 효능가 분산돼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한 부분도 있었다.
1. 수돗물 신뢰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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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history회] 지history회 環境(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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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環境부와 관련 수도사업자는 국민들의 인식개선을 위한 공동홍보의 necessity need을 공감하고 지난해 10월부터 관련 논의를 진행시켜왔으며, 그 결과 협의회의 출범이라는 결실을 얻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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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발족식에는 環境부 상하수도정책관, 7개 특ㆍ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장, 한국수자원공사 수도사업본부장, 한국상하수도협회 상근부회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앞으로 수돗물 홍보의 구심점이 될 협의회의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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環境부, 서울 등 7개 특ㆍ광역시, 한국수자원공사 및 한국상하수도협회는 4월 28일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수돗물홍보협의회(이하 ‘협의회’라 함)를 발족하고, 수돗물 신뢰회복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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