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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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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紹介(소개)
기업分析(분석)
1. 기업紹介(소개)
vision
1. 신규컨버전스 비즈니스 모델 추진
2.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확보
3. 3G 시장에서의 리더쉽 강화
4.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기업문화 확산
기업分析(분석)
2. 연혁
1984.03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설립
1988.05 한국이동통신주식회사로 사명변경
1988.07 xxx,012 브랜드 런칭
1997.03 SKT로 사명변경
1998.12 SK텔레텍 이동전화단말기SKY출시
1999.07 TTL 출시
2001.01 xxx브랜드변경(SPEED xxx)
2001.08 TING, NATE 출시
2002.11 JUNE 출시
2004.01 xxx브랜드 개시
2005.10 SKT 세계최초 PMP 폰 출시
2006.07 새 대표 브랜드 T 출시
(T 3G+, T PLAN, T WORLD 출시 )
2007.04 SKT, 2년 연속 아시아 최고의 통신사로 선정
국내 사업
Ⅰ. 개인 고객서비스
? 1. 서비스 . 이동전화
??
2. 유무선 통합 서비스
3. 유비쿼터스/ 컨버전스 서비스
??
기업分析(분석)
Ⅱ. 기업 고객서비스
미국, 중국(中國), 베트남, 몽골 등 각 해외지역에서 CDMA 세계 표준화 ,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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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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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SKT S O T W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높은 2G 시장 점유율 -3G 후발주자로서의 포지셔닝 불리함 -3G 수신망 시설 미흡, 주파수 불리 -3G 사업 성장성과 다양한 수익기회 증가 -3G 시장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KTF의 3G시장 선점 -HSUPA방식 기술 최초 보유 (6월 UCC 서비스 상용화) 내려받기 는 그만!! upload(업로드)의 세상!! UCC의 세상!!! 6. conclusion 경쟁사 화상통화의 수요를 대체하는 UCC서비스의 활성화 전략(戰略) 3G 요금을 정액제로 이용 부담 줄이고, 기존 2G시장 요금제와 묶어서 다양한 요금패키지 상품 지원. 기존 유통망 유지 20대 타겟층을 공략하는 광고,촉진 전략(戰略) 구사, FUN세대 욕구 충족 conclusion 기타 참고한 문헌 및 SITE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김영곤, 이병철 저 21 세기(世紀) 북스 KTF,즐거움을 파는 회사 이화자,흐름출판 2005 시장 지향적 마케팅전략(戰略) 학현사 2002 삼성경제연구소 [Economic Outlook]...
마케팅발표
1. 기업分析(분석)
2. 산업分析(분석)
3. 제품分析(분석)
4.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5. 마케팅전략(戰略)
6. conclusion
목 차
기업선정동기
한국의 이동통신 산업을 세계적 수준으로 양산시키는데 획기적 기여를 한 SKT는 앞으로도 모바일 서비스와 관련한 미디어 산업에서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러한 SKT의 발전과정에서 앞으로 맞이하게 될 복합이동통신사업에 대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알아보고자 SKT를 선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