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strategy)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2:39본문
Download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7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strategy)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한진해운 &COSCO
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_SLIDE_2_
Ⅰ. 서 론
_SLIDE_3_
Ⅰ. 서 론
Global
선박의 대형화
규모의 경제 추구
제휴활동
지속적
경제 성장
수출
세계1위
90%
해상운송
99.7%
해상운송
수출
세계7위
_SLIDE_4_
Ⅰ. 서 론
_SLIDE_5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실태
_SLIDE_6_
Ⅱ. 세계 해운물류의 실태
_SLIDE_7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실태
`선사간의 인수합병`
1) 국제물류 중심
→아시아로 이동
2) 유통업의 물류패턴
→SCM체제로 전환
3) 국경 없는 경제활동
→中國시장 대두
`컨테이너선의 대형화`
1) 대형화 배경 :
선박 건조기술 발달,
항만물동량, 하역 생산량 증가
2) 컨테...
_SLIDE_1_
한진해운 &COSCO
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_SLIDE_2_
Ⅰ. 서 론
_SLIDE_3_
Ⅰ. 서 론
Global
선박의 대형화
규모의 경제 추구
제휴활동
지속적
경제 성장
수출
세계1위
90%
해상운송
99.7%
해상운송
수출
세계7위
_SLIDE_4_
Ⅰ. 서 론
_SLIDE_5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실태
_SLIDE_6_
Ⅱ. 세계 해운물류의 실태
_SLIDE_7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실태
`선사간의 인수합병`
1) 국제물류 중심
→아시아로 이동
2) 유통업의 물류패턴
→SCM체제로 전환
3) 국경 없는 경제활동
→中國시장 대두
`컨테이너선의 대형화`
1) 대형화 배경 :
선박 건조기술 발달,
항만물동량, 하역 생산량 증가
2) 컨테이너선 대형화를 통한
운송비 하락의 도모
`물동량의 증가`
`컨테이너선의 고속화`
1) 보다 신속한 서비스제공,
적재능력 향상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향상
2) 서비스 差別(차별) 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
3) 단점 : 자본비용 증가
접안/하역작업시간 증가
→전용 항만 시설 갖춰야
_SLIDE_8_
Ⅲ.한진해운과 코스코(cosco)의 경영전략(戰略)
_SLIDE_9_
① 기업 개요 및 연혁
컨테이너선, 벌크선, LNG선 등 200여 척 1천 여 만 톤(DWT)선박으로 전 세계 90여 개 정기항로와 부정기 항로를 운영.
연간 1억 톤 이상의 화물을 수송하는 국내 최대의 해운기업이며, 자산 6조원 매출액 7조원규모의 세계적인 선사.
대한해운공사 법인설립
1949s
1949s
동남아, 미주지역 삼국간
원양항로 개척
국내 최초 컨테이너 전용선사
한진해운 출범
1977s
199…(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진해운 코스트코 경영전략비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strategy)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