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23:30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_2061672.hwp
,경영경제,레포트
그린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 기업에 대한 environment(환경) 의 影響
그린 문제 역시 모든 기업에 대해 기회와 위협으로 작용하게 된다된다. 여기서 environment(환경) 이 기업에 影響을 미치는 주요 영역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1) 직접적 影響력 : 물리적 변화와 인간의 생활environment(환경) 변화가 기업 자원을 변화시킬 수도 있다아
2) 소비자 수요의 변화 : environment(환경) 변화는 제품과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변화시킬 수 있다아
3) 경쟁적 environment(환경) 변화 : 그린 어젠다는 시장 내에서의 힘의 균형에 변화를 주는 기회와 위협을 제공한다.
4) 법률규제의 변화 : 그린 …(drop)
그린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그린마케팅 , 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그린마케팅_2061672.hwp( 36 )
다.
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공급업자와 유통 채널이 기업의 경쟁전략(strategy)에 影響력을 행사하듯이 그린 어젠다에 의해서도 影響을 받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