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事例 :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事例 :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事例 :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9:28

본문




Download :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사례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doc




이러한 관계marketing 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관계 당사자들이 모두 상호 “win-win” 할 수 있는 전략(戰略) 이어야 한다.


공급업자-유통업자%20충성도%20제고사례%20아시아나항공과%20여행사%20간의%20관계를%20중심으로_doc_01.gif 공급업자-유통업자%20충성도%20제고사례%20아시아나항공과%20여행사%20간의%20관계를%20중심으로_doc_02.gif 공급업자-유통업자%20충성도%20제고사례%20아시아나항공과%20여행사%20간의%20관계를%20중심으로_doc_03.gif 공급업자-유통업자%20충성도%20제고사례%20아시아나항공과%20여행사%20간의%20관계를%20중심으로_doc_04.gif 공급업자-유통업자%20충성도%20제고사례%20아시아나항공과%20여행사%20간의%20관계를%20중심으로_doc_05.gif 공급업자-유통업자%20충성도%20제고사례%20아시아나항공과%20여행사%20간의%20관계를%20중심으로_doc_06.gif





순서

항공사와 여행사와의 관계마케팅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면 어떤 경우 기업 또는 어떤 상황일 때 관계marketing 의 성과가 잘 나타날 수 있을까? 기존 연구에 의하면 거래비용이 높을 때, 공급자의 수가 소수일 때, 산업이 과점적일 때 관계marketing 의 성과가 잘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관계marketing 을 잘 할 때 나타나는 差別(차별) 적인 현상의 characteristic(특성)들로는 1)교환의 성격이 판매자-구매자 또는 기업간 상호작용적인 관계에 있고, 2)커뮤니케이션의 성격은 …(skip)

설명
기말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사례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doc( 55 )


다.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事例 :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I. Literature Review & Methodology

II. 본론
1. 연구대상 선정 : 航空(항공) 사와 여행사
2. 아시아나 航空(항공)
3. 여행사
4. 航空(항공) 사-여행사 관계의 특수성

III. Interview를 통한 고찰

IV. Conclusion



I. Literature Review & Methodology

관계marketing 은 성공적인 관계적 교환을 수립하고, 개발하며, 유지하는 것을 목표(goal)로 한다.기말보고서 ,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사례 :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항공사와 여행사와의 관계마케팅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한편 관계marketing 은 어떤 기업이든, 어떤 상황에서든 항상 해야 하는 명제 라기 보다는 기업의 전략(戰略) 적 선택에 따라 실행여부가 결정될 수 있는 사항이기도 하다.
Total 37,8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