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교육받은 한국인)을 제시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5:51
본문
Download : 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교육받은 한국인)을 제시하라.hwp
• 서론
• 본론
• conclusion(결론)
(본론)
정보화사회는 인간의 욕구가 개성화, 다양화, 고도화되며, 이러한 급변하는 욕구의 충족을 위한 새로운 방법과 지식이 지속적으로 급속하게 발전된다된다. 이러한 alteration(변화) 된 환경 속에서 추구하는 인간상은 농업사회에서 산업화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요구되던 인재의 모습과 정보화 사회로 전환되면서 필요로 하는 인재의 모습 사이의 차이에서 기인한다. 동시에 과거부터 추구했던 바람직한 인간상을 alteration(변화) 된 사회환경에 맞게 재구성해야 할 것이다. 개방성은 지구촌 환경에서 다른 나라의 文化와 전통을 이해하고, 자신의 文化와 전통을 존중하며 공존공영 할 …(skip)
%EC%9D%84%20%EC%A0%9C%EC%8B%9C%ED%95%98%EB%9D%BC_hwp_01.gif)
정보화 시대에 맞는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에 초점을 맞추어 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정보화사회에서 요구되는 인간의 모습은 창의적 인간, 자기주도적 인간, 개방된 인간, 그리고 협력하는 인간으로 말할 수 있다
창의성이란 당면한 문제나 해결해야할문제를 해결함에 있어 새로운 아이디어나 방법, 정보를 창출하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하며, 자기주도적이란 문제나 해결해야할문제 해결을 능동적·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 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교육받은 한국인)을 제시하라.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교육받은 한국인)을 제시하라.hwp( 69 )
레포트/인문사회
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교육받은 한국인)을 제시하라.
다.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정보화 시대에 맞는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에 초점을 맞추어 오늘날 우리의 교육적 인간상에 대해 說明(설명)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