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교수적 교호 theory (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concept(개념)과 특징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교수적 교호 theory (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concept(개념)과 특징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수적 교호 theory (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concept(개념)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2:05

본문




Download : 교수적 교호 이론(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개념과 특징.hwp






1) 객체지향

소프트웨어의 자료(資料)구조와 행위가 결합된 객체들의 구조화된 집합을 객체지향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런 기술적 수준의 설계 theory(이론)의 구체적 실천을 위한 교수적 처방을 제시해줄 수 있는 일관성과 효능성의 원리에 따라, 각각의 메트릭스를 학습할 수 있는 최선의 교수적 처방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처방들이 이 theory(이론)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정 인성, 나 일주, 1989).

2. 전문가 시스템 theory(이론)

전문가 시스템의 지식 구축방법에는 논리(logic), 의미의 망(semantic network), 프레임(frame), 생성규칙(production rule) 등에 의한 방법이 있따(김화수외, 1995) ITT는 그 중 프레임에 의한 방식과 객체 지향의 기법을 기반으로 한다. 따라서 대표적인 객체지향적 기법인 축약화(abstraction), 메세지, 클레스, 속성 상속(inheritance) 등을 활용한다. 이는 양질의 소프트웨어를 주어진 예산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Efficiency) 빠른 시간 안에 개발할 피료썽과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과정에서의 요구사항…(drop)

이 theory 은 학습 내용을 낱개의 내용요소(Components)로 나누고 학습 수준을 결정한 다음, 그 각각에 적...

설명
1. 내용요소전시이론 이 이론은 학습 내용을 낱개의 내용요소(Components)로 나누고 학습 수준을 결정한 다음, 그 각각에 적... , 교수적 교호 이론(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개념과 특징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교수적%20교호%20이론(Instructional%20transaction%20Theory%20ITT)의%20주요개념과%20특징_hwp_01.gif 교수적%20교호%20이론(Instructional%20transaction%20Theory%20ITT)의%20주요개념과%20특징_hwp_02.gif 교수적%20교호%20이론(Instructional%20transaction%20Theory%20ITT)의%20주요개념과%20특징_hwp_03.gif 교수적%20교호%20이론(Instructional%20transaction%20Theory%20ITT)의%20주요개념과%20특징_hwp_04.gif 교수적%20교호%20이론(Instructional%20transaction%20Theory%20ITT)의%20주요개념과%20특징_hwp_05.gif 교수적%20교호%20이론(Instructional%20transaction%20Theory%20ITT)의%20주요개념과%20특징_hwp_06.gif





순서


다.
사실·槪念·절차·원리의 네 범주를 가진 내용의 형태와 기억·활용·발견이라는 범주를 가진 수행의 수준으로 이루어진 내용과 수행의 메트릭스, 가장 기본적인 교수 형태인 일차적 제시형과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2차 제시형이 이 theory(이론)의 근간을 이루는 요소인 것 같다.1. 내용요소전시theory
교수적 교호 theory (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concept(개념)과 특징
,기타,레포트

Download : 교수적 교호 이론(Instructional transaction Theory ITT)의 주요개념과 특징.hwp( 14 )






1. 내용요소전시theory(이론)

이 theory(이론)은 학습 내용을 낱개의 내용요소(Components)로 나누고 학습 수준을 결정한 다음, 그 각각에 적절한 교수방법을 모델로 전시(Display)하기 때문에 내용요소전시theory(이론)(CDT)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 같다. 내용요소전시theory(이론)에서는 낱개의 내용요소들에 대하여 그것들을 학습자가 습득하게 하기 위한 전시모델이 구체적으로 전시형(Presentation form)이라는 형태로 주어지기 때문에 이 theory(이론)을 구체적으로 사용하여 교수 설계를 실제로 수행하기가 용이하다.
Total 37,8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