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7:09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_SLIDE_2_
1.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2.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influence(영향)력
3. 소비자 지각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_SLIDE_3_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총족theory(이론)을 중심으로
논문 1.
_SLIDE_4_
theory(이론)적 배경
소셜커머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관념의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의 마케팅 방식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쿠폰을 구매 →
파격적인 할인가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

이용과 충족theory(이론)

기존의 미디어 效果theory(이론)에서의 미디어 중심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적인 시각으로 미디어 이용을 수용자의 미디어 경험자체로
바라로는 방식

_SLIDE_5_
가설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는 기존의 온-라인상거래 방식의 이용 동기와는 상이할 것이다.

조사방법
대상: 소셜커머스의 이용 경험有 20-30대 대학생
방법: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 총 20개 항목,
7점 리커트 척도를 통해 측정(measurement)
연구문제1.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는 어떠한 요인으로 구성되는가
_SLIDE_6_
연구결과1
정보획득
요인
흥미
요인
편리성
요인
경제적
요인

온-라인 쇼핑
소셜커머커스
이용동기
쾌락성, 효율성 추구, 편리성, 정보추구
다양성

가장 높은 說明(설명) 력
쾌락성
정보추구
가장 적은 說明(설명) 력
정보추구
쇼핑의 관념을 벗어나 정보를 얻는 플랫폼으로 활용
_SLIDE_7_

연구문제2. 소셜 커머스 만족도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 요인은
독립 변수
경제적 요인, 정보획득 요인,
흥미요인, 편리성요인
연구 결…(省略)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티몬 티켓몬스터 쿠팡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Social,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Social%20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소셜커머스,Social%20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소셜커머스,Social%20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소셜커머스,Social%20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소셜커머스,Social%20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소셜커머스,Social%20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1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설명

순서
다.
Total 37,8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