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1:12
본문
Download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현재 시장 점유율은 업계 1위이고 하루 mean(평균) 방문자가 6~8만명에 이르고 있다아
동대문 업계에서는 최초로 1999년 2월 인터넷(Internet) 쇼핑몰사업을 스타트한 전통의 동대문패션의류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업체라 할 수 있다아 동대문 3B는 9년 전통의 패션 노하우와 2500여개가 넘는 생산업체와 물류센타의 협력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와 가장 직접적인 원스톱 방식을 채택하여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일반소매점보다 20~30% 더 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아
3B는 Beautiful, best, believe를 줄인말로 가장 아름답고, 최고의 상품과 믿음을 주는 쇼핑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아
동대문 3B 이대로 괜찮은가?... (선정동기)
동대문 3b의 가장 큰 모티브는 재래시장과 온 라인의 결합이라고 볼 수 있다아 동대문 디자이너샵에서 출시되는 물건들을 바로 바로 업데이트해서 판매하는 온 라인 쇼핑몰인 3b는 믿을 만한 품질을 보장하는 동대문의 신뢰성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동시에 동대문 의류시장의 활성화를 꾀해 윈윈 전략(戰略) 의 대표적인 예로 꼽히고 있다아
그러나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신흥 인터넷(Internet) 쇼핑몰들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3B로는 부족함이 느껴진다.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5 )
순서
목 차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 론
1. 시장내역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내역
2) 보세의류 쇼핑몰 시장내역
2. SWOT 分析(분석) 및 경쟁자 비교
3. STP 分析(분석)
4. 4P 分析(분석)
Ⅲ. 결 론
1. 요약
2. drawback(걸점) 및 발전方案
3. 맺음말
※ Reference List
동대문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동대문 3B는 회원수 6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Internet)보세의류쇼핑몰이다. 현재 시장 점유율은 업계 1위이고 하루 mean(평균) 방문자가 6~8만명에 이르고 있다아
동대문 업계에서는 최초로 1999년 2월 인터넷(Internet) 쇼핑몰사업을 스타트한 전통의 동대문패션의류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업체라 할 수 있다아 동대문 3B는 9년 전통의 패션 노하우와 2500여개가 넘는 생산업체와 물류센타의 협력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와 ...
목 차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 론
1. 시장내역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내역
2) 보세의류 쇼핑몰 시장내역
2. SWOT 分析(분석) 및 경쟁자 비교
3. STP 分析(분석)
4. 4P 分析(분석)
Ⅲ. 결 론
1. 요약
2. drawback(걸점) 및 발전方案
3. 맺음말
※ Reference List
동대문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동대문 3B는 회원수 6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Internet)보세의류쇼핑몰이다. 지금의 3B는 시장에 좀 더 일찍 뛰어든 선점효율를 누리고 있을 뿐 또 다른 동대문 온 라인…(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대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