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00:08
본문
Download : 마케팅_2082010.hwp
MIS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3. 외환카드 DW 시스템의 특징
1) 신속한 시스템 구현
서두에서도 언급했듯이, 1990년대 중반 들어 우리나라의 신용카드산업은 일반 서민들에게도 신용카드 사용의 기회가 확대되면서 일대 전환점을 맞게 된다 무엇보다 이전의 규모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양적·질적 팽창을 하게 된 것이다. 그러므로 점점 증가하는 회원과 가맹점의 수에 즉각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의 개발이 절실하였다. 외환카드 DW 시스템은 이러한 주변 環境(환경)의 變化(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하고 신속한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기업의 중요한 목표(目標) 중 하나인 고객만족을 실현시켜 나가고 있다
2) 가치경영 실현
외환카드의 DW 시스템은 고객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요점해 놓음으로서 원하는 정보에 바로 접속해 다양한 分析(분석)이 가능함으로 경영상의 효율을 이룰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일선의 관리자에서부터 최고경영자에 이르기까지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고객중심의 가치경영을 效果적으로 실현시켜 나가 수 있다
3) 세분화된 marketing
신용카드산업의 양적·질적 팽창으로 인해 고객의 계층과 이에 따른 욕구…(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_2082010.hwp( 82 )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MIS
마케팅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