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21 세기(世紀)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21 세기(世紀)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1 세기(世紀)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1 09:35

본문




Download : 21세기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hwp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건국 초기의 미국은 고대의 로마 공화국과 비슷하였다. 이제 뉴욕을 비록한 미국의 대도시들은 독립적인 중산계급 대신 government 가 지불하는 생활보조비(welfare)를 변칙적으로 타서 살고 있는 의존적인 빈민으로 뒤덮혀있다 따라서 미국은 중산계급의 나라에서 빈민의 나라로 바뀌어 가고 있음을 보게 된다된다. 그것은 주로 자영농, 상인, 기능공으로 이루어진 중산계급의 나라였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회 구성원들이 사회 속에서 무엇인가 지킬 것(stake in society)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사회를 위해 싸울 가치는 사람들이었다. 게다가 스페인어와 같은 소수 인종의 언어들이 영어와 같은 공용어의 자리를 요구하고, 카톨릭교와 유대교가 공립 학교에서 특정 종교의 교육을 요구하고 있다 이것은 수많은 민족과 인종들이 미국 사회에 동화되지 않고 자신들의 고유성을 지키려는 샐러드 그릇(salad bowl)으로 …(省略)




21세기%20세계체제에서%20미국정신은%20보편적인가_hwp_01.gif 21세기%20세계체제에서%20미국정신은%20보편적인가_hwp_02.gif 21세기%20세계체제에서%20미국정신은%20보편적인가_hwp_03.gif 21세기%20세계체제에서%20미국정신은%20보편적인가_hwp_04.gif 21세기%20세계체제에서%20미국정신은%20보편적인가_hwp_05.gif 21세기%20세계체제에서%20미국정신은%20보편적인가_hwp_06.gif
21 세기(世紀)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
순서

Download : 21세기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hwp( 78 )







레포트/인문사회
건국 초기에 미국이 시민의 공화국이었음을 보여 주고 있다. 이와 같은 공화국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미국은 지금까지 복잡한 이질적인 요소들을 하나로 통합하고 조화를시킬 수 있었다. 그것은 대부분의... , 21세기 세계체제에서 미국정신은 보편적인가?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건국 초기에 미국이 시민(市民)의 공화국이었음을 보여 주고 있따 그것은 주로 자영농, 상인, 기능공으로 이루어진 중산계급의 나라였다.
그러나 오늘날 이와 같은 전통적인 공화국이 무너져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인문사회,레포트
건국 초기에 미국이 시민(Citizen)의 공화국이었음을 보여 주고 있다 그것은 주로 자영농, 상인, 기능공으로 이루어진 중산계급의 나라였다. 그것은 대부분의...
다. 그것은 병역과 납세를 최고의 신성한 의무로 아는 아메리카 공화국(Amercian Republic)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