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Plan(계획서)] 대학생컨설팅 / C! C L ( Cool!! Campus Lif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5:00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ppt
상담 서비스의 부재, 정보공급루트의 부재 ,따라서 대상고객 지역, 생활,성별에 따라 2.요구 分析 요구조사 목적 현재 시장에서 다루는 호로그램 종류확인 시행되는 호로그램에 대한 대학생들의 호응도, 참여도, 기여도 파악 대학생들이 바라고 있는 캠퍼스 라이프 요구 파악 위의 사항을 토대로 대학생들을 위한 사업계획을 위한 기초資料 제공 2.요구 分析 요구조사 요구조사 대상 성별, 학년, 나이에 제한 없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요구조사 방법 시장分析을 통한 대상 고객의 요구 & 관심분야 파악. 단 지방의 대학생은 웹상을 통한 시장分析을 한다. 설문 내용 현재 실행되고 있는 대학생 컨설팅 이용정도, 기여도와 자신의 라이프 컨설팅을 위한 준비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2.요구 分析 요구조사 결과 대상 고객의 기초조사, 사업의 necessity 인식, 고객의 요구와 관심분야를 파악함으로써 앞으로의 사업계획의 방향을 구축하는데 기여한다. 또한, 축적된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한번 발을 들인 고객이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으며, 경쟁사가 따라오지 못할 경쟁우위로 삼을 수 있다 2) 사업내용...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9099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8C%80%ED%95%99%EC%83%9D%EC%BB%A8%EC%84%A4%ED%8C%85-9099_01.gif)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9099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8C%80%ED%95%99%EC%83%9D%EC%BB%A8%EC%84%A4%ED%8C%85-9099_02_.gif)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9099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8C%80%ED%95%99%EC%83%9D%EC%BB%A8%EC%84%A4%ED%8C%85-9099_03_.gif)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9099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8C%80%ED%95%99%EC%83%9D%EC%BB%A8%EC%84%A4%ED%8C%85-9099_04_.gif)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9099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8C%80%ED%95%99%EC%83%9D%EC%BB%A8%EC%84%A4%ED%8C%85-9099_05_.gif)
C! C L ( Cool!! Campus Life) 목 차 이론적 배경 ...
C! C L ( Cool!! Campus Life) 목 차 理論(이론)적 배경 ...
다. 3.사업의 구체화 1)사업 목표(goal) 폐쇄적이었던 정보를 제공하거나 상담, 알선(broker)을 하고 부가가치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이 형성하여 다양한 종류의 정보,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인 대학생의 캠퍼스 라이프 컨설턴트 사로 시장의 선도자가 되어,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시장점(長點)유율을 빠르게 확장하고, 브랜드네임을 고객의 인지 속에 강하게 대명사화시키고자 한다.
순서
사업 계획서 대학생컨설팅 / C! C L Cool!! Campus Lif
설명
Download : [사업계획서] 대학생컨설팅.ppt( 4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업 Plan(계획서)] 대학생컨설팅 / C! C L ( Cool!! Campus Lif
C! C L ( Cool!! Campus Life) 목 차 theory(이론)적 배경 요구 分析 사업의 구체화 사업 목표(goal) 사업내용 사업세부 계획 지원확보 사업예산 홍보 및 마케팅 전술 평가계획 기대efficacy 참고資料 1.theory(이론)적 배경 現況(현황) 어떻게 하면 대학생활을 잘 보낼 수 있을 것인가 지역 環境문제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상담과정과 정보공급루트는 매우 빈약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