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3:22
본문
Download :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hwp
Ⅲ. 학습목표(goal)
3. 소단원- (2)여러 지표로 본 국민경제(실업과 국민경제)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7420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A%B3%A0%EB%93%B12%ED%95%99%EB%85%84%20%EA%B2%BD%EC%A0%9C%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7420_01.gif)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7420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A%B3%A0%EB%93%B12%ED%95%99%EB%85%84%20%EA%B2%BD%EC%A0%9C%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7420_02_.gif)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7420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A%B3%A0%EB%93%B12%ED%95%99%EB%85%84%20%EA%B2%BD%EC%A0%9C%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7420_03_.gif)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7420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A%B3%A0%EB%93%B12%ED%95%99%EB%85%84%20%EA%B2%BD%EC%A0%9C%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7420_04_.gif)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7420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A%B3%A0%EB%93%B12%ED%95%99%EB%85%84%20%EA%B2%BD%EC%A0%9C%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7420_05_.gif)
설명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
3. 실업의 종류를 설명할 수 있따
5. 실업에 대한 정책, 대책을 설명할 수 있따
Download :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hwp( 93 )
순서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
Ⅱ. 단원명
단원Ⅳ. 국민경제의 활동과 경제변동 1. 국민경제의 흐름 (2)여러 지표로 본 국민경제(실업과 국민경제)학습내용실업의 정의(定義), 종류실업률 계산실업의 drawback(걸점)과 그의 대책, 정책준비물노트북, 빔프로젝터????타 단원과의 관련경제Ⅳ. 국민경제의 활동과 경제변동 1. 국민경제의 흐름 (1)국민경제의 순환과정 2. 경제성장과 안정화정책 (3)물가안정과 고용증대를 위한 과제(problem)
2. 실업률을 구할 수 있따
Ⅴ. 학습지도의 전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Ⅳ. 지도계획
1. 실업에 대한 정의(定義)를 설명할 수 있따
1. 대단원- Ⅳ. 국민경제의 활동과 경제 변동
2. 중단원- 1. 국민경제의 흐름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
[학습지도안] 고등2학년 경제 수업 지도안
Ⅰ. 대상: 고등학교 2학년 경제수업 듣는 학생(50분 수업)
4. 실업의 drawback(걸점)에 대해 말할 수 있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