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 캔디, 하트, 짐머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4:25
본문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hwp
adolescent(청소년)활동은 자발성을 갖추고 다양한 활동참여를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진화시켜나가는 존재로 이해되어져야 한다. 자율과 참여중심의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은 adolescent(청소년)활동을 adolescent(청소년)활동의 진정한 주인인 adolescent(청소년)에게 돌려주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2) 참여의 의미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자율의 의미 자율이란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 캔디, 하트, 짐머만
5. 자율참여의 방법
3) 자율참여의 의미
설명
1) 자율참여의 necessity
< 자율참여원리 - 캔디, 하트, 짐머만 > <청소년지도 방법의 자율참여 원리> 1. 자율참여 원리 1) 자율참여의 필요성 2. 자율참여의 의미 1) 자율의 의미 자율이란 2) 참여의 의미 3) 자율참여의 의미 4. 자율참여의 특징 5. 자율참여의 방법
<靑少年지도 방법의 자율참여 원리>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hwp( 66 )
2. 자율참여의 의미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 캔디, 하트, 짐머만
4. 자율참여의 특징
순서
1. 자율참여 원리
< 자율참여원리 - 캔디, 하트, 짐머만 >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9657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C%9E%90%EC%9C%A8%EC%B0%B8%EC%97%AC%EC%9B%90%EB%A6%AC%20--9657_01.jpg)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9657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C%9E%90%EC%9C%A8%EC%B0%B8%EC%97%AC%EC%9B%90%EB%A6%AC%20--9657_02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9657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C%9E%90%EC%9C%A8%EC%B0%B8%EC%97%AC%EC%9B%90%EB%A6%AC%20--9657_03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9657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C%9E%90%EC%9C%A8%EC%B0%B8%EC%97%AC%EC%9B%90%EB%A6%AC%20--9657_04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원리 --9657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C%9E%90%EC%9C%A8%EC%B0%B8%EC%97%AC%EC%9B%90%EB%A6%AC%20--9657_05_.jpg)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에서 자율참여의 원리는 adolescent(청소년) 스스로가 adolescent(청소년)활동 참여의 주체가 되어 자신의 활동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는 원리이다. 또한, adolescent(청소년)기관, 단체들은 adolescent(청소년)들에게 활동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소년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일종의 서비스 기관으로 이해되어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