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인터넷(Internet)marketing ,전자상거래,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인터넷(Internet)marketing ,전자상거래,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marketing ,전자상거래,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9:45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INTERPARK
E-MKTG 보고서
성공요인
누리망 마케팅 환경analysis(분석)
누리망 마케팅 조사
누리망 마케팅책략과 목표(目標)시장의 선정
고객경험과 고객관계관리
제품 책략
가격 책략
커뮤니케이션 책략
커뮤니티 책략
유통경로 책략
브랜드 책략
누리망 마케팅 계획의 실행과 평가
CONTENT`
Product
소비자들의 시장참여 확대를 위한 差別(차별) 화 책략
- 상품평을 필터링 없이 공개(신뢰감 형성)
고객충성도 확보
- 특정 제품의 구매율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이메일로 정보 제공
제품군의 다양화
- 컴퓨터, 전자, 도서, 여행, 티켓 등 다양한 컨텐츠
다양한 고객서비스
- 무료배송, 무료 반품/교환, 큰 규모의 자체 콜센터 운영
5) 저가격 정책, 광고, 판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인터파크 성공요인
01
Product
■ 누리망 은 한국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보편화

■ 정보화과정 선도계층 - 20대 이하, 대부분 누리망 이용

■ 30~40대 연령층의 누리망 활용이 증가

■ 쇼핑/금융, 모바일 서비스, 교육, 만화, 음악 등
→ 이용자들의 누리망 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
외부 환경analysis(분석)
누리망 마케팅 환경 analysis(분석)
02
1) 누리망 산업의 환경
Product
누리망 마케팅 환경 analysis(분석)
02
2) 경제적 환경
누리망 전자상거래 증가
누리망 쇼핑몰 확장
3) 사회 문화적 환경
소비형태의 alteration(변화)
누리망 사용자 증가
4) 정치/법률적 환경
공인인증제도 실시
공정위 ‘전자상거래 표준약관’ 시행
Product
누리망 마케팅 환경 analysis(분석)
02
내부(자사) 환경analysis(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 국내 최초 누리망 쇼핑몰 오픈

■ 전자상거래산업은 인터파크 비롯 큰 폭의 성장을 기록
→ 성장성 및 잠재력 측면

■ TV,라디오 광고 등 적극적인 판촉, 다양한 마케팅 활동
→ 상위권 업체로서의 경쟁력 유지
2) 시advantage(장점) 유율
‘사이트 방문자 …(투비컨티뉴드 )



인터넷(Internet)marketing ,전자상거래,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2 )




순서
인터넷(Internet)marketing ,전자상거래,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