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marketing ,하이얼 브랜드marketing ,하이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marketing ,하이얼 브랜드marketing ,하이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marketing ,하이얼 브랜드marketing ,하이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53

본문




Download :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마케팅,하이얼 브랜드마케팅,하이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







하이얼%20코리아,하이얼%20마케팅,하이얼%20브랜드마케팅,하이얼%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_01.gif 하이얼%20코리아,하이얼%20마케팅,하이얼%20브랜드마케팅,하이얼%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_02.gif 하이얼%20코리아,하이얼%20마케팅,하이얼%20브랜드마케팅,하이얼%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_03.gif 하이얼%20코리아,하이얼%20마케팅,하이얼%20브랜드마케팅,하이얼%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_04.gif 하이얼%20코리아,하이얼%20마케팅,하이얼%20브랜드마케팅,하이얼%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_05.gif 하이얼%20코리아,하이얼%20마케팅,하이얼%20브랜드마케팅,하이얼%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_06.gif



하이얼,코리아,하이얼,마케팅,하이얼,브랜드마케팅,하이얼,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하이얼 성장과정
1. 하이얼 기업introduction

2. 하이얼의 성장戰略

3. 하이얼의 성공비결

4. 하이얼 코리아
CONTENTS
Haier.
1. 하이얼 기업introduction
1984년 산동성 청도시 두개 집단소유제 공장이 합병하여 냉장고 총공장 설립 (당해 적자 147만위엔), 현임 장루이민 부임.
1985년 독일 Liebherr 사의 냉장고 기술 도입, 높은 품질 관리로 히트상품.
1991년 청도시 냉동기 공장과 에어컨 공장을 합병
1999년 하이얼은 58종 9200가지 품목에서 매출액 215억위엔(26억 달러)
실현(84년 이래 매년 平均(평균) 85%의 증가율), 그 중 수출 1.4억 달러(미국 중소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35%), 해외 공장 13개가동중
2000년 china(중국) 브랜드가치 평가 2위(40억 달러)
하이얼 성장戰略
CEO의 경영철학

혁신적인
기업變化(변화)

직원의식개혁
엄격한 생산,경영시스템도입
품질경쟁력
창 출
기업규모의 확대


하이얼 성장과정
1. 하이얼 기업introduction

2. 하이얼의 성장戰略

3. 하이얼의 성공비결

4. 하이얼 코리아
CONTENTS
Haier.
1. 하이얼 기업introduction
1984년 산동성 청도시 두개 집단소유제 공장이 합병하여 냉장고 총공장 설립 (당해 적자 147만위엔), 현임 장루이민 부임.
1985년 독일 Liebherr 사의 냉장고 기술 도입, 높은 품질 관리로 히트상품.
1991년 청도시 냉동기 공장과 에어컨 공장을 합병
1999년 하이얼은 58종 9200가지 품목에서 매출액 215억위엔(26억 달러)
실현(84년 이래 매년 平均(평균) 85%의 증가율), 그 중 수출 1.4억 달러(미국 중소형 …(To be continued )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marketing ,하이얼 브랜드marketing ,하이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

Download :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마케팅,하이얼 브랜드마케팅,하이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 41 )









순서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마케팅,하이얼 브랜드마케팅,하이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마케팅,하이얼 브랜드마케팅,하이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얼 코리아 하이얼 마케팅 하이얼 브랜드마케팅 하이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하이얼 코리아,하이얼 marketing ,하이얼 브랜드marketing ,하이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