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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성공실패事例와추진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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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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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성공실패사례와추진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고객이 어떤 Value 타입에 속하는 지에 따라 서로 다른 전략(strategy)을 수행하게 된다 고객세분화는 다음과 같은 세가지로 분류될 수 있는데 첫째는 MVCs : Most Valuable Customers인데 이는 고객유지가 최우선 과제課題이며 둘째는 MGCs : Most Growable Customers로서 고객의 소비율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의 도출이 최우선 과제課題이고, 셋째는 BZs : Below Zero 즉, 보다 수익성 있는 고객이 되도록 유도해야하는 고객으로 세분화될 수 있다 이러한 고객세분화는 고객관리를 위한 기반이 된다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이는 Data warehousing, Data mining과 많은 관련이 있는데, 중요한 이유는 고객정보는 항상 기업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고…(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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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성공실패事例와추진전술
다. crm의성공실패사례와추진전략 , crm의성공실패사례와추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Introduction of CRM
2. CRM의 성공instance(사례)
3. CRM의 실패instance(사례)
4. CRM의 성공요인
5. CRM의 추진전략(strategy) 및 conclusion


회사에 대한 가치를 기준으로 고객의 서열을 매기고, 고객의 Needs에 따라 discrimination화 한다. crm의성공실패事例와추진전술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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