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듣기 교육의 理論(이론)적 고찰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듣기 교육의 理論(이론)적 고찰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3

듣기 교육의 理論(이론)적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23:29

본문




Download :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hwp




듣기교육에관한이론적 ,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듣기교육에관한理論(이론)적

듣기%20교육의%20이론적%20고찰_hwp_01.gif 듣기%20교육의%20이론적%20고찰_hwp_02.gif 듣기%20교육의%20이론적%20고찰_hwp_03.gif 듣기%20교육의%20이론적%20고찰_hwp_04.gif 듣기%20교육의%20이론적%20고찰_hwp_05.gif 듣기%20교육의%20이론적%20고찰_hwp_06.gif
듣기 교육의 理論(이론)적 고찰

순서





Download :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hwp( 12 )







4. 듣기교육의 교수-학습의 戰略

1) 듣기 지도의 效果(효과)를 높이기 위한 방법
(1) 직접 듣는 경험을 많이 쌓게 한다.
(3) 效果(효과)적인 듣기 교수·학습이 되기 위해서는 듣기를 방해하는 요인들을 제거하여 듣기를 위한 environment(환경) 을 조성해야 한다.

2) 교수 학습 활동의 요인(교사, 학습자, 교육 environment(환경) , 교재)이 갖추어야 할 요건
(1) 교사는 학생들의 듣기 학습 모델이 될 수 있어야 한다.
(2) 다양한 듣기 경험을 쌓게 한다.
(2) 학습자는 듣기의 중요성을 반드시 인식해야 한다.
(3) 내용 이해를 중심으로 한 고차적인 사고 기능의 지도에 주력한다.
(4) 效果(효과)적으로 듣는 훈련을 시키기 위해서는 좋은 듣기 호로그램이 개발되어야 한다.
(5) 각 활동에서의 중점적인 지도 요소가 되는 것에 지도의 중점을 두어야 한다. 듣기 교육의 理論(이론)적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3) 듣기 지도의 모형

(1) 듣기의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다.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4) 무엇보다도 말하기에 종속된 형식이 아니라, 듣기 중심의 지도가 필요하다.
전체 37,9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