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글쓰기로 부업하라] core 내용 정리(arrangement)와 독후report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글쓰기로 부업하라] core 내용 정리(arrangement)와 독후report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쓰기로 부업하라] core 내용 정리(arrangement)와 독후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1 19:06

본문




Download : 글쓰기로 부업하라.hwp




새로운 지식들과 평소 알던 지식을 깨부수는 지식들을 알게 되며 자신의 세계는 끊임없이 확장될 것이다. 나 또한 예전의 나를 생각하면 얼마나 오만했는지 부끄럽지만, 이제라도 독서의 재미를 알고 계속해서 책을 읽어나갈 것이기 때문에 안심이 된다 내 세상은 점점 확장되고, 나는 점점 작아지기 위해 오늘도 책을 읽는다. 읽어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아는 세상은 너무 작은 세상이었구나!”
6. 마무리

3. 독서기간 : `20.03.09 ~ 03.10

[글쓰기로 부업하라] core 내용 정리(arrangement)와 독후report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설명



다.

Download : 글쓰기로 부업하라.hwp( 76 )


1. 題目(제목) : 글쓰기로 부업하라
2. book report상문 서문


독후감, 독후감상문, 글쓰기, 창작, 작가, 부업
5. 글쓰기로 부업으로 얻을 수 있는 성장 Point
4. 글쓰기 부업 방법

4. core내용 : 글쓰기를 통한 독서록 판매 부업과 이를 통한 부수적이지만 더욱 중요한 效果

이 는 글쓰기로 부업하라를 읽고쓰기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core 내용과 그에 따른 제 생각을
# 성장 Point Ⅰ : 독서에 대한 재미와 세계의 확장

그렇다면 다음엔 뭘까? 바로 자신의 세계가 확장됨을 느끼게 될 것이다.
2. 저자 : 전주양(필명)
<독후report>



이 자료는 글쓰기로 부업하라를 읽고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과 그에 따른 제 생각을 정리하여 작성한 독후감상문입니다.
7. 기억에 남는 문장


순서




글의 核心 내용별로 목차를 구성한 후에, 그에 따른 저의 생각과 conclusion 을 정리(整理) 하였습니다. 읽어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독후감상문> 1. 제목 : 글쓰기로 부업하라 2. 저자 : 전주양(필명) 3. 독서기간 : `20.03.09 ~ 03.10 4. 핵심내용 : 글쓰기를 통한 독후감 판매 부업과 이를 통한 부수적이지만 더욱 중요한 효과
글쓰기로 부업하라-7066_01_.jpg 글쓰기로 부업하라-7066_02_.jpg 글쓰기로 부업하라-7066_03_.jpg 글쓰기로 부업하라-7066_04_.jpg 글쓰기로 부업하라-7066_05_.jpg

3. 부업에 관한 생각
1. 도서 및 저자 紹介
정리(arrangement)하여 작성한 독후report입니다. 그 과정에서 내가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알게 되고, 겸손하며 인간으로서 성장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