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1:27
본문
Download :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분석 (vs 스파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pptx
설명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分析(분석) (vs 스파오 마케팅전략(strategy)과 비교分析(분석))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분석 (vs 스파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분석 (vs 스파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 vs 스파오 마케팅전략과 비교
순서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分析(분석) (vs 스파오 마케팅전략(strategy)과 비교分析(분석))
_SLIDE_1_
UNIQLO의 경영戰略
_SLIDE_2_
CONTENTS
01 유니클로는
02 유니클로 의 국제경영戰略
1. 해외직접투자(FDI)
1-1 해외공장 및 마스터팀
1-2 R&D Center
2. 합작투자戰略
03 유니클로 와 스파오 marketing 믹스:4P analysis
`SPAO에 비해 선호도가 높은 UNIQLO`
`국내 대표 SPA 브랜드 SPAO와 UNIQLO의 4Panalysis(상대적)`
(Product,Price,Place,Promotion)
『PLACE(유통경로 결정)-`SPAO 와 UNIQLO의 유통채널』
『PROMOTION(촉진방법 결정)-`SPAO 와 UNIQLO의 광고홍보방법』
04 유니클로 戰略 요점 및 의견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SPAO 와 유니클로의 長點
_SLIDE_3_
01 유니클로는
_SLIDE_4_
01 유니클로는
UNIQLO CO, LTD(Japan)
日本 최대의 의류 메이커
합작투자
UNIQLO
매년 매출 신장률이 60%
기쁨,행복,만족감
1984년 1호점
_SLIDE_5_
01 유니클로는
연도
2005
2006
2007
2008
2009
2xxx
매장수
4
10
15
23
41
58
매출액(억원)
-
300
500
800
1300
2200
성장률(%)
-
-
67
60
63
69
` 원: FRL코리아`
_SLIDE_6_
02 유니클로 의 국제경영戰略
_SLIDE_7_
02 유니클로 의 국제경영
해외직접투자(FDI)
1-1 해외공장 및 마스터팀
1-2 R&D Center
2. 합작투자戰略
_SLIDE_8_
02 유니클로 의 국제경영
해외직접투자(FDI)
1-1 해외공장 및 마스터팀
-` 값 ‘싸고’ 질 ‘좋은’
_SLIDE_9_
02 유니클로 의 국제경…(To be continued )
Download : 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성공요인분석 (vs 스파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pptx( 23 )
레포트/경영경제
UNIQLO,유니클로,경영전략과,유니클로,마케팅전략과,유니클로,글로벌성공요인,vs,스파오,마케팅전략과,비교,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