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수事例,통합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9:37
본문
Download : 기업인수사례,통합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설명
Download : 기업인수사례,통합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64 )
기업인수사례,통합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인수사례,통합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기업인수사례,통합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인수사례 통합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순서
기업인수事例,통합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_SLIDE_1_
LG-OTIS 기업 인수 후 통합 事例(사례) 발표
LG-OTIS 기업 인수 후 통합 事例(사례) 발표
LG-OTIS 기업 인수 후 통합 事例(사례) 발표
_SLIDE_2_
LG-OTIS
기업culture의 통합
모범事例(사례) :SK 네트윅스
結論(결론) 및 시사점
Q & A
Contents
목차
_SLIDE_3_
Industrial Characteristic
Product Characteristic
1.1 승강기 산업
불특정 다수의 조작자
24시간 상시 운영에 따른 내구성 요구
표준화의 한계로 인한 주문생산
지역에 따른 제품수요의 차이
건설현장에서 조립, 설치
설치 후 서비스 관리의 중요
제품특성(特性)
산업특성(特性)
Ⅰ. LG-OTIS
_SLIDE_4_
International trend
1.2 세계 동향
02
승강기의 최대 수요
“아시아”
01
연 평균(average) 2%의
성장 전망
03
아시아 이외 ` 보수
기존시설의 리모델링 중심
→ 전세계 신규수요의
50%차지
Ⅰ. LG-OTIS
_SLIDE_5_
▶ 과점적 시장구조 형성
→ 대표 5개 사가 전 세계 시장의 64% 이상 차지
Ⅰ. LG-OTIS
_SLIDE_6_
1.3 국내 동향
▶ 승강기 보유대수` 세계9위
▶ 신규 설치대수` 세계5위
→ 한국 기업들이 생산하는 승강기의 특징
2003 year’s data
Ⅰ. LG-OTIS
_SLIDE_7_
2.1 LG산전의 승강기사업
1997년 LG그룹의
구조조정으로 인한
LG산전의 해외매각 결정
1967년 금성사 시절부터 처음
1968년 Hitachi와 기술제휴
1979년 신영전기 주식회사의 편입
1989년 12월 엘리베이터 시험탑 준공
1992년 ISO9001 인증
1998년 국내 시장에서 독보적 1위
1995년 中國 생산법인 설립
1997년 미국의 CEMCO사 인수
But
그러나
Ⅰ. LG-OTIS
_SLIDE_8_
2.2 OTIS introduce
…(투비컨티뉴드 )
기업인수事例,통합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