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선셋 Before Sunset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4:23
본문
Download : 비포선셋 Before Sunset을 보고.hwp
비록 이 영화는 전편에서처럼 완전한 결말을 맺지 않아서 그 후 제시가 비행기를 탔는지는 알 수 없지만 계속해서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 제시를 보았을 때 그는 전편에서처럼 다시 비행기를 타지는 않았을 것 같다. 또한 이러한 열린 결말은 우리에게 앞으로 제시와 셀린느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를 상…(drop)
비포선셋 Before Sunset을 보고
비포선셋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다.비포선셋 , 비포선셋 Before Sunset을 보고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비포선셋 Before Sunset을 보고.hwp( 49 )
이 영화에서 두 사람의 대화는 마치 흐르는 물과 같이 한 번의 끊김도 없이 계속 이어진다. 하지만 제시 역시 아쉬운 마음이 너무 커서 비행기 시간에 늦겠다는 셀린느의 몇 번의 확인질문에 알고 있다면서 셀린느보다 더 여유를 부리고 있고 계속해서 셀린느와 함께 있으려고 노력하고 있따 이 영화는 두 주인공 사이의 대화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따 이런 점 때문에 자막을 읽어 내려가느라 두 배우의 표정이라던가 아름다운 유럽의 배경을 마음껏 감상하지 못해다는 아쉬움도 있따
처음에 두 사람이 9년 만에 다시 만난 서점에서의 어색한 인사에서 처음 해서 대화의 장소는 두 사람의 마음처럼 점점 빨라지고 있따 다시 말해, 정적인 카페에서 두 사람의 대화는 처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공원을 거닐게 되고 다시 비행기 시간이 얼마 안 남았음에도 유람선을 타면서 대화는 이어지며 끝날 것 같았던 대화는 셀린느를 데려다 주는 차안에서 계속된다된다.
비포선셋이라는 영화를 보고 쓴 영화 감상문입니다. 비포선셋이라는 영화와 이것의 전편인 비포선라이즈라는 두 영화를 비교하면서 자신의 느낀점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비행기 시간은 10시라며 셀린느를 안심시키는 거짓말을 하고 셀린느의 노래까지 듣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셀린느는 그가 조금 있으면 다시 비행기를 타고 미국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차 안에서 신경질을 부리고 울먹이며 내리려고 까지 한다. 셀린느는 이 차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너무 안타까워 내리려고도 하지만 제시는 결국 더 빠른, 너무 빨라서 9년이 지나가게 한 비행기의 출발시간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셀린느의 집으로 들어간다.
,감상서평,레포트
비포선셋이라는 영화를 보고 쓴 영화 感想文(감상문) 입니다. 전편에서의 대화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하려는 듯 재기발랄하고 위트 넘치는 속삭임들이었다면 이 영화에서는 두 주인공이 9년의 세월동안 못 다한 얘기들을 80분안에 다하지 못해 조급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듯이 전개된다된다. 비포선셋이라는 영화와 이것의 전편인 비포선라이즈라는 두 영화를 비교하면서 자신의 느낀점을 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