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7:53
본문
Download : 아웃백.doc
이렇게 일반 소비자들의 정세에 파고드는…(省略)
다. 대표적으로는 서울 양재점과 명동점, 종로점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오전 시간대에 약 100인분의 호밀빵과 커피, 수프를 무료로 나누어 준다.
아웃백의 마케팅과 특화 전략 성공요인과 시장상황 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아웃백 , 아웃백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목 차
1. About 아웃백
2. 시장상황分析(분석)
3. 아웃백의 전술
1)아웃백의 입점 전술
2)아웃백의 marketing 전술
3)아웃백만의 특화 전술
4. 아웃백의 성공 요인
5. 아웃백의 instance(사례)조사 – 종로점을 중심으로
6. 아웃백의 잠재적 경쟁 상대
7. 아웃백의 향후 계획
8. 아웃백 조사를 마치며…
2) 아웃백의 특화 전술
① 풀뿌리 marketing (Grass-roots Marketing)
풀뿌리 marketing 이란 지역주민 밀착 marketing 으로, 점포별로 지역 특성(特性)에 맞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이외에도 주택가가 많은 지역에서는 반상회 때 음식을 제공한다든지 지역적 특성(特性)에 맞게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여러 marketing 활동을 하고 있다아 본사의 직원이 16명 밖에 안되는 간단한 조직구조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여 각 지역별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특성(特性)에 맞는 이러한 marketing 이 가능한 것이다. 양재점은 매주 월요일 오전 8~9시 무료 아침식사를 제공해 주변 직장인과 공무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아 종로점은 주변에 학원 수강생이 많은 점을 고려해 오전 7시반부터 8시(매주 화요일)까지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웃백.doc( 15 )






아웃백
,경영경제,레포트
아웃백
아웃백의 마케팅과 특화 책략 성공요인과 시장상황 등을 분석한 資料입니다. 명동점의 행사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전 8~9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