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결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결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결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8:48

본문




Download :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문제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hwp




또한 쉐보레 브랜드의 자동차가 안정성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1) 그 품질을 입증했고 이는 판매량의 증가로 이어졌다.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문제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문제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쉐보레 브랜드 마케팅전략과 쉐보레 문제점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쉐보레,브랜드,마케팅전략과,쉐보레,문제점,위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결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쉐보레 marketing 전술 分析

` 목차 `
Ⅰ. 서론

Ⅱ. 쉐보레와 국내자동차 시장의 동향

1. 쉐보레 3C 分析
1-1. company
1-2. competitor
1-3. consumer

2. 쉐보레 STP 전술

3. 쉐보레 marketing 分析
3-1. product
3-2. price
3-3. promotion

4. 쉐보레 SWOT 分析

Ⅲ. 쉐보레 問題點 및 한계점 도출

Ⅳ. 쉐보레 問題點해결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
1. 2-30대를 위한 전술

2. 4-50대를 위한 전술
2-1. 블랙 쉐보레 출시
2-2. 블랙 쉐보레의 marketing 전술

3. 問題點해결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
Ⅰ. 서론

GM대우는 2xxx년 1월 사명을 한국GM으로 변경하고 엠블럼을 Chevrolet(쉐보레)로 변경하였다. 이러한 한국GM의 노력은 ‘쉐보레 효과(效果)’를 낳으며 그 결과 7.9%(2009년 기준)에 머물던 자동차 내수 시장 점유율을 9.4%(2012년 기준)로 끌어올리며 국내 자동차 시장 점유율 3위에 안착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쉐보레와 국내 자동차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고 쉐보레 전술의 한계와 問題點을 도출해 보았다. 한국GM은 쉐보레를 도입하면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한 광고 캠페인과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이는 실패한 기업이라는 대우의 이미지를 벗고 100년 전통의 브랜드인 쉐보레를 도입하여 한국에서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서이다. 이러한 점들을 통해 한국GM의 쉐보레 도입 전술은 성공적이었다 평가받고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을 점유율 1,2위인 현대와 기아가 거의 독점하다시피 장악하고 있는 상황2)에서 쉐보레의 전술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금과 같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또한 이러한 問題點을 해결하…(省略)



설명







쉐보레%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쉐보레%20문제점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쉐보레%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쉐보레%20문제점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쉐보레%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쉐보레%20문제점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쉐보레%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쉐보레%20문제점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쉐보레%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쉐보레%20문제점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쉐보레%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쉐보레%20문제점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결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Download : 쉐보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쉐보레 문제점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안.hwp( 4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