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 성공 관련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1:28
본문
Download : OK 캐쉬백 - 성공 관련기사.hwp
그동안 (주)SK가 1500억원 이상의 비용을 들여가며 광고 등을 통해 「OK 캐쉬백」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온 것은 바로 이런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투자였던 셈이다.
OK 캐쉬백 서비스가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이처럼 다양한 점포들을 이용, 일상 생활에서 포인트를 축적할 수 있고, 그 포인트를 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있따
OK 캐쉬백 서비…(To be continued )
1.. 개발자 자신도 어떤 업종인지 몰라 가맹사들은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OK 캐쉬백 가맹점들을 이용하면서 쌓인 점수를 Internet 상에서의 소액(소액)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면서 네티즌들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급격하게 늘어났다. 그렇게 되면 (주)SK는 더 이상 정유회사가 아니라 종합marketing 기업으로 탈바꿈하게 되는 것이다.
Download : OK 캐쉬백 - 성공 관련기사.hwp( 31 )


순서
가맹사들은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아 자신들이 직접 고객들의 마일리지를 관리하는 대신 이 부분...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OK 캐쉬백 - 성공 관련기사
1.. 개발자 자신도 어떤 업종인지 몰라
1.. 개발자 자신도 어떤 업종인지 몰라
가맹사들은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따 자신들이 직접 고객들의 마일리지를 관리하는 대신 이 부분을 (주)SK에 아웃 소싱(Out Sourcing·외주)한다는 의미도 있따 신용카드사는 수수료 수입이 증가하게 된다된다.
2002년 1월 현재 OK 캐쉬백 회원수는 1700만 명을 넘어섰다. 자신들이 직접 고객들의 마일리지를 관리하는 대신 이 부분... , OK 캐쉬백 - 성공 관련기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이를 위해 OK 캐쉬백은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머무르지 않고, 고객들의 소비 행태·선호도 등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따
(주)SK에서는 이들 고객들을 대상으로 OK라는 브랜드(Sub Brand)를 붙인 쌀·생식·Internet 복권·여행상품 등을 판매하겠다는 구상을 갖고 있다고 한다.
(주)SK는 가맹사들로부터 받는 수수료 수입 외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1700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의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marketing 을 추진할 수 있게 된다된다. 종로서적·E마트·버거킹·KFC 등 5만여 곳의 업소가 가맹점으로 가입해 있따
Internet 상에서는 e-현대백화점(Internet 쇼핑), 넷츠고·세이클럽·프리챌(Internet 커뮤니티·채팅 사이트), 예스24·알라딘(Internet 서점) 등 200여 곳이 가입해 있따
이들 업소에서 OK 캐쉬백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면 물건값의 0.2~10%(일반적으로 3%)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