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경영학과] 서비스 성공사례分析(미스터피자)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경영학과] 서비스 성공사례分析(미스터피자)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과] 서비스 성공사례分析(미스터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22:29

본문




Download :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pptx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方案
성 공 전 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프로슈머 마케팅을 전개하여 여성 고객의 만족도 최대화 함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장 먼저 피자의 고급화 선언
2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설정하면서 여성들에게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1740_01_.gif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1740_02_.gif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1740_03_.gif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1740_04_.gif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1740_05_.gif
MOT사이클차트
국내 35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피자업계 1위의 리딩브랜드로 도약



기름 뺀 ‘수타’ 피자
결 론
순서
[경영학과] 서비스 성공사례分析(미스터피자)


남성 고객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대신 여성시장 공략


뉴욕 45번가‘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우리나라 정통 수타 피자브랜드

Download : 서비스 성공사례(미스터피자).pptx( 57 )


기존의 피자와 다른 새로운 피자라는 이미지 각인시킴
SWOT分析
STP分析
서비스경영론 , 미스터피자 , 서비스 성공사례
서비스 청사진


‘Love for Woman’이라는 슬로건으로 20대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밀착마케팅실행
설명


Love for Women
미스터피자vs도미노피자vs피자헛 경쟁사分析



Made for Women
미스터피자의 역사와 기업소개 미스터피자vs도미노피자vs피자헛 경쟁사분석 STP분석 SWOT분석 서비스 청사진 MOT사이클차트 문제점 및 해결방안 결 론

미스터피자의 歷史와 기업紹介(소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