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기업경영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한국콜마 B2B marketing 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8 10:59
본문
Download :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pptx
한국콜마 기업경영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한국콜마 B2B marketing strategy과 STPanalysis(분석) 및 향후strategy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pptx( 52 )
한국콜마,기업경영과,SWOT,한국콜마,BB,마케팅전략과,STP,향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한국 콜마
_SLIDE_2_
1.
기업 introduction
및 내역
2.
Macro &
3C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CVP
제안
INDEX
1.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한국콜마 introduction
기업 내역
china 진출 내역
2. china 시장 분석
Macro Sensing
5 Force Model 분석
3. 한국콜마 3C 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4. 한국콜마 SWOT 분석
5. STP 분석
Positioning Map
Segmentation
Targeting 戰略 수립
Positioning
6. CVP 戰略제안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01
_SLIDE_4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내역
한국콜마 introduction
화장품 B2B 업계의 선두주자
_SLIDE_5_
제약
29%
1. 기업...
_SLIDE_1_
한국 콜마
_SLIDE_2_
1.
기업 introduction
및 내역
2.
Macro &
3C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CVP
제안
INDEX
1.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한국콜마 introduction
기업 내역
china 진출 내역
2. china 시장 분석
Macro Sensing
5 Force Model 분석
3. 한국콜마 3C 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4. 한국콜마 SWOT 분석
5. STP 분석
Positioning Map
Segmentation
Targeting 戰略 수립
Positioning
6. CVP 戰略제안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01
_SLIDE_4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내역
한국콜마 introduction
화장품 B2B 업계의 선두주자
_SLIDE_5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내역
기업 내역
국내 화장품 시장의 성숙화
china 화장품 시장의 성장
_SLIDE_6_
1. 기업introduction 및 내역
china 진출 내역
2007 북경 콜마 설립
china 시장에서는 후발 주자
_SLIDE_7_
china 시장 분석
02
_SLIDE_8_
2. china 시장 분석
Macro Sensing
E
S
T
P
시장 기회
및
치열한 경쟁
_SLIDE_9_
현재 시장 내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공급자 교섭력
구매자 교섭력
대체품의 위협
2. china 시장 분석
5 Force Model
정확한 마켓 센싱과 선제적 마케팅 중요
_SLIDE_10_
3C 분석
03
_SLIDE_11_
해외 글로벌 기업
2. 3C 분석
고객 분석
한국 기업
china 로컬 기업
上海家化
2,3선 도시 중심의 경쟁 치열화
_SLIDE_12_
경쟁사 분석
2. 3C 분석
연간 6000만개
…(省略)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 ,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콜마 기업경영과 SWOT 한국콜마 BB 마케팅전략과 STP 향후전략제안 PPT
순서
설명
한국콜마 기업경영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한국콜마 B2B marketing strategy과 STPanalysis(분석) 및 향후strategy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