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시점, 고객접촉도에 따른 분류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시점, 고객접촉도에 따른 분류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시점, 고객접촉도에 따른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3:40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hwp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 reference


만족하실만한 report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현장서비스
(3) 제안업무

좋은 report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시점, 고객접촉도에 따른 분류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머지의 것들이란 기타 산업으로도 분류되며 관광산업으로 불


(2) 상담업무


이렇듯 기타 산업으로 분류되어 온 제 3차 산업이 지금은 수요자측면에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7687_01.gif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7687_02_.gif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7687_03_.gif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7687_04_.gif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7687_05_.gif

Ⅱ. 서비스의 행위시점에 따른 분류
행되고 있으나 제품에 대한 연구와 비교하면 상당히 뒤떨어져 있따 일


* 서비스의 분류
(1) 사전준비업무

1. 기능적 서비스

3. 접촉도가 낮은 서비스
1) 서비스의 예약
조업 등을 제2차산업이라고 하며, 나머지의 것들을 제3차산업이라고 분
설명



* 서비스의 분류
2. 접촉도가 중간인 서비스

순서

4. 전체 라이프사이클 비용

Ⅰ. 서비스의 형태에 따른 분류


3. 기능적, 정서적 서비스
반적으로 농업, 임업, 수산업 등을 제1차산업이라 하고 광업, 건설업, 제
1. 사전서비스
려지는 등 아직도 서비스산업의 적정규모와 범위는 명확하지 않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사후서비스
영향,요인,정의,개념,문제점,배경,방안,현황
다. 감사합니다. 땡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2. 정서적 서비스

Download :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의 형태와 행위.hwp( 88 )



2) 사전서비스의 3대 업무


서비스에 대한 연구는 사회가 고도화되고 선진국화될수록 활발히 진

Ⅲ. 고객접촉도에 따른 분류
1. 접촉도가 높은 서비스
서의 지출액 통계와 공급자측면에서의 시장규모를 추계하여 한 산업으
류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