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문구와 운율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0:54
본문
Download : 광고문구와운율론.hwp
설명
영시의 강약률, 한시의 성조율 등이 대표적이다.
(2) 율 (율격) : 소리의 고저, 장단, 강약, 글자의 수 등이 주기적으로 반복되는 것.
Download : 광고문구와운율론.hwp( 89 )
광고문구와 운율론





※ 운율이란?
광고, 문구, 광고문구, 운율, 운율론, 각운, 두운, 광고운율
운율이란, 소리의 일정한 규칙적 질서로, 시를 읽을 때 느껴지는 가락 (리듬감)을 말한다.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문구와 운율론
(1) 운 : 동일하거나 유사한 자음이나 모음이 일정한 위치에서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것. 두운, 요운, 각운 등 한시의 압운법이 대표적이다.
[광고학] 광고문구와 운율론
1. 서론
순서
※ 광고문구란?
인쇄 광고나 tv 광고를 통해 나타나는 광고를 표현하는 메시지나 언어를 광고문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