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課題물)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4:31
본문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hwp
우리 사회에서 다이어트는 중요한 키워드 중 하나이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체중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에만 집중해선 안 된다된다. 체성분(成分)을 分析(분석)하여 나의 몸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명확히 파악해야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다 …(투비컨티뉴드 )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課題물)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방송통신대학교,출석수업대체과제물,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광고크리에이티브소구,이성적소구,감성적소구,경영학과,방송통신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2021학년도 1학기 출석수업대체課題물
순서
(온라인(online)제출용)
방송통신/경영학과
설명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1.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2.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3.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4.gif)
다.2021학년도 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온라인제출용)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본인이 관심이 있는 상품(또는 브랜드나 기업)을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상품의 TV광고(또는 유튜브 광고)를 제작한다고 가정하고, 광고에 사용할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유형 2가지를 택하고 (6강(장) 참고), 그에 각각 기초하여 광고 카피를 2가지 서로 다른 종류로 창작 ,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경영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출석수업대체과제물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광고크리에이티브소구 이성적소구 감성적소구
본인이 관심이 있는 상품(또는 브랜드나 기업)을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상품의 TV광고(또는 유튜브 광고)를 제작한다고 가정하고, 광고에 사용할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유형 2가지를 택하고 (6강(장) 참고), 그에 각각 기초하여 광고 카피를 2가지 서로 다른 종류로 창작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hwp( 25 )
Ⅰ. 광고 상품
Ⅱ.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및 카피
1. 이성적 소구
2. 감성적 소구
bibliography
Ⅰ. 광고 상품
위 상품은 체성분(成分)을 分析(분석)해주는 체중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