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戰略-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40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TOWS分析 내수경기침체로 인한 화장품 시장위축 수많은 경쟁사들로 인한 시장진입의 관건시스템 구축에 막대한 투자 소요 가치지향적 소비자 웰빙열풍 신유통채널 등장 소비자 신뢰도 부족 한국으로의 첫 진출이기 때문에 인식 미확보 천연제품, 우수한 품질 일본내에서 통신 판매 1위 라는 타이틀 탄탄한 자금력 시장세분화 표적 타켓팅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 커리어우먼 marketing 책략: 초기엔 집중화책략 주소비층인 20, 30대 여성들 겨냥한 집중적인 marketing 후기엔 差別화책략 20~30대 여성 20~30대 남성 연령대...
*
스베스베의 비밀
DHC
*
DHC 회사이념:
같은 가격이라면 고품질의 제품을, 같은 품질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전략,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戰略-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마케팅전략-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DH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전략-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5 )
마케팅戰略-DH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스베스베의 비밀 DHC DHC 회사이념: 같은 가격이라면 고품질의 제품을, 같은 품질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품질이 우수하지 않으면 제품화 하지 않는다.
TOWS分析
? 내수경기침체로 인한
화장품 시장위축
? 수많은 경쟁사들로 인한
시장진입의 관건시스템 구축에 막대한 투자 소요
? 가치지향적 소비자
? 웰빙열풍
? 신유통채널 등장
? 소비자 신뢰도 부족
? 한국으로의 첫 진출이기
때문에 인식 미확보
? 천연제품, 우수한 품질
? 일본내에서 통신 판매 1위
라는 타이틀
? 탄탄한 자금력
*
시장세분화
표적 타켓팅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
커리어우먼
marketing 책략:
초기엔 집중화책략
주소비층인 20, 30대 여성들
겨냥한 집중적인 marketing
후기엔 差別화책략
20~30대 여성
20~30대 남성
연령대
성별
기타
20대
여자
직장인
남자
주부
30대
여자
직장인
남자
주부
40대
여자
직장인
남자
주부
*
확장차원의 제품책략
-고객상담센터?
DHC에서는 자사 홈페이지에 고객상담센터를 설치하여 고객의 질문에 답변한다. 품질이 우수하지 않으면 제품화 하지 않는다.
콜센터 1:1 상담
-환불정책
구입 후 7일 이내에 교환, 환불이 가능. 단 상품 인도후 30일이 경과한 상품,개봉했거나 사용한 상품은 환불불가
-배송
DHC는 익일 배송을 원칙??
배송비- 상품 충 구매대금이 3만원이상이 경우 무료배송
?
*
제품수명관리(도입기)
광고 판매촉진에 투자
투자를 하여 소비자에게 자사제품의 명성을 확립,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보
product
*
제품…(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