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example(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4:14
본문
Download :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doc
한자로 이루어진 브랜드네이밍을 가지고 고속 정보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으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고객관계관리에 초점을 맞추며 체험marketing 등을 펼치고 있다
4. 루미아트는 위 세 브랜드에 비해서 비교적 저가브랜드에 속한다. 이는 한국적이고 전통적인 요소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다...
레포트/경영경제
이project는 마케팅 example(사례) 를 비교 분석한 project입니다^^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example(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report) `]
Download :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doc( 35 )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웰빙아파트
이과제는 마케팅 사례를 비교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또한 라이프크리에이팅과 오렌지 체크리스트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
2. The #은 어고노믹스 디자인이라는 관념을 내세우는데, 이는 인간Engineering이라는 의미로, 인간의 심리적, 신체적인 요인을 주거공간에 반영해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곳을 만들겠다는 뜻이다.
위 네 브랜드 모두 웰빙 아파트 시장에 속하며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조화로운 고급 이미지를 추구하기 때문에 각각 전혀 다른 시장에 속한 것이 아닌것이다 . 따라서 거의 같은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각각 독특한 marketing 컨셉을 내세우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다각화되는 취향에…(skip)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웰빙 아파트 브랜드들 가운데 대표적인 고가브랜드와 저가 브랜드를 예로 들어 分析(분석)해서 살펴보겠다. 文化marketing 과 떨이marketing 등의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는 노력 중이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웰빙아파트 ,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순서
다. 초고층을 위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 정도의 생활수준을 열망하는 중산층을 위한 컨셉을 제공한다.
3. 래미안은 유비쿼터스라는 관념을 가지고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 최초로 뛰어들었다.
1. e-편한세상은 에코프로젝트라는 관념을 내세워서 아파트도 하나의 생태계라는 컨셉을 가진다.
당연히A+받았구요..
,경영경제,레포트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설명
-목차-
1. 내용 요약
2. 서론
3. 본론
(1) 전반적 아파트 시장 分析(분석)
(2) 각 아파트 브랜드 별 分析(분석)
1) e-편한세상
2) The #
3) 래미안
4) 루미아트
A. 브랜드 컨셉
아파트 시장 상황
로고와 그 의미
광고와 그 컨셉
B. marketing 전략(strategy)
4P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C. 그 외 marketing 전략(strategy)
4. 비교 分析(분석)
5. conclusion(결론)
I. 내용 요약
웰빙트렌드에 발맞추어 웰빙 아파트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다 단순한 주거공간의 관념을 넘어선 아파트 브랜드들은 각각의 독특한 marketing 컨셉을 가지고 경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다른 아파트 시세와 비교해 꽤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며 30대의 웰빙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 사람들을 대상으로 포지셔닝했다. 꽤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고, 고급화 전략(strategy)과 포지셔닝을 통해 marketing 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