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6:24

본문




Download :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pptx





- 기업의 대 고객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며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 전략(strategy)전개의 核心센터(CRM 구성 접촉채널 증 하나)
_SLIDE_4_
2. 콜센터의 발전과정
_SLIDE_5_
3. 콜센터의 구성
_SLIDE_6_
4. 콜센터의 구분
구분

자체운영
아웃소싱
ASP


측면


ROI 시점 도래 후 운영 비용회수
관리비용 저렴
연간 아웃소싱 운영비가 비용으로 간주
초기 투자비용 적음
자금 운용성 확보
구축기간 절감
인력관리 비용 절감
초기투자비 절감
자금 운용성 확보
구축기간 절감



초기투자자본 부담
운영 미숙 시 지속적인 비용발생
시스템 관리비용 부담
ROI 시점의 미도래로 운영비의 가중
지출되는 비용이 단순
지급비로 자산efficacy 없음
ROI 시점의 미도래로 운영비의 가중
지출되는 비용이 단순
지급비로 자산efficacy 없음







시스템 구축 및 확장시 유연성 부담
고용 관계 일원화로 명령 지휘체계 확립
체계적인 교육 및 운영관리 습득 가능
구축기간 단축
기업 environment(환경) 의 변화에 대한 신속성 및 유연성 확보
인력 운영 유연성 및 용이성
독립적 콜센터 구성
통합운영 가능
관리의 편리성
기간의 최단화
시스템 확장용이



인력관리 비효율성
관리부담
Client와의 업무분장 불명확 시 업무 혼선초래
인력관리의 비효율성
관리부담

_SLIDE_7_
5. 국내 콜센터 기업 事例
삼성전자
삼성카드
피자헛
대신…(drop)


설명
다.
- 기업의 대 고객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며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 전략(strategy)전개의 核心센터(CRM 구성 접촉채널 증 하나)
_SLIDE_4_
2. 콜센터의 발전과정
_SLIDE_5_
3. 콜센터의 구성
_SLIDE_6_
4. 콜센터의 구분
구분

자체운영
아웃소싱
ASP


측면


ROI 시점 도래 후 운영 비용회수
관리비용 저렴
연간 아웃소싱 운영비가 비용으로 간주
초기 투자비용 적음
자금 운용성 확보
구축기간 절감
인력...

_SLIDE_1_
콜센터의 변천사

_SLIDE_2_
목차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의 발전과정
콜센터의 구성
콜센터의 구분
국내 콜센터 기업 事例
conclusion(결론) 및 意見
_SLIDE_3_
1.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란
전화, Internet과 같은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조직과 서비스 활동을 위한 시스템 및 제반 자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상업 또는 공공 부문의 업무를 처리하는 장소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pptx( 23 )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CRM%20발표,콜센터,콜마케팅,TM_pptx_01.gif CRM%20발표,콜센터,콜마케팅,TM_pptx_02.gif CRM%20발표,콜센터,콜마케팅,TM_pptx_03.gif CRM%20발표,콜센터,콜마케팅,TM_pptx_04.gif CRM%20발표,콜센터,콜마케팅,TM_pptx_05.gif CRM%20발표,콜센터,콜마케팅,TM_pptx_06.gif
순서
CRM,발표,콜센터,콜마케팅,TM,경영경제,레포트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경영경제레포트 , CRM 발표 콜센터 콜마케팅 TM

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_SLIDE_1_
콜센터의 변천사

_SLIDE_2_
목차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의 발전과정
콜센터의 구성
콜센터의 구분
국내 콜센터 기업 事例
conclusion(결론) 및 意見
_SLIDE_3_
1.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란
전화, Internet과 같은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조직과 서비스 활동을 위한 시스템 및 제반 자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상업 또는 공공 부문의 업무를 처리하는 장소이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