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과 발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0:31
본문
Download : 창의성과 발문.hwp
”라는 자신감과 다음 학습시간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는 수업이다
이와 같이 아동들에게 만족감, 즐거움, 자신감, 기대감 등을 갖게 하는 수업이 훌륭한 수업이라면 이러한 수업을 전개하기 위해서는 교재 연구도 물론 중요하지만 교사와 아동들이 주고받는 대화로 수업의 기반이 되는 발문(跋文)과 지명(指名), …(투비컨티뉴드 )
다.”라는 만족감과 “생각한 것을 발표할 수 있었다.”, “나도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활동하였다..
‘좋은 수업’의 조건을 여러 가지로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아동의 입장에서 생각할 때의 ‘좋은 수업’이란 “분명하게 알게 되었다”, “...를 잘 할 수 있게 되었다.머리말
창의성과 발문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창의성과 발문.hwp( 22 )
머리말 , 창의성과 발문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Ⅰ. 머리말
교사들은 날마다 수업을 하고 있다 수업에 앞서 교재 연구를 한다든가, 한 시간 동안의 수업의 흐름을 어떻게 할 것인가 등 여러 가지로 고심을 하지만 교사가 의도한 대로 만족한 수업을 전개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