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0:59
본문
Download : [2000원]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2000원]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6 )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순서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설명
현대자동차기업,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8%B0%EC%97%85%EB%B6%84%EC%84%9D,%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8%B0%EC%97%85%EB%B6%84%EC%84%9D,%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8%B0%EC%97%85%EB%B6%84%EC%84%9D,%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8%B0%EC%97%85%EB%B6%84%EC%84%9D,%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8%B0%EC%97%85%EB%B6%84%EC%84%9D,%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8%B0%EC%97%85%EB%B6%84%EC%84%9D,%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Hyundai project
_SLIDE_2_
INDEX
브랜드 선정
1
브랜드 分析(분석)
2
소비자 이미지 비교
3
New Brand Identity
4
_SLIDE_3_
Veloster 만의 discrimination성과, 강점이 뚜렷
Avante HYBRID 차량의 강점, discrimination성을 부각시키는 것이 한계가 있다고 판단
브랜드선정
_SLIDE_4_
VELOSTER
pyl (premium younique lifestyle)
브랜드分析(분석)
Veloster
‘Velocity’속도
‘ster’-를 다룰 줄 아는 사람
Slogan & logo
You + Unique :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와 독특함
Design
쿠페(coupe) + 해치백(hatchback) 스타일
2+1 비대칭 도어
Beat audio sound system
_SLIDE_5_
VELOSTER DETAIL
_SLIDE_6_
경쟁차량 分析(분석)
BMW mini
Cruze 5
Mini
작고 아담한 해치백
차량만을 전문적으로 생산
Brand
concept
Not normal
개성 있고 특이한 것 지향
Seg
차종 자체가 일반 차들과 구별
되는 디자인과 독특한 감성
marketing
고객 맞춤형 디자인
다양한 컬러
Cruze
안정적인 주행과 승차감
Brand
concept
Absoulte style
처음은 언제나 두근거린다
새로운 경험
Seg
스타일리쉬함, 세련됨 강조
_SLIDE_7_
소비자 이미지 비교
Veloster
Cruze
BMW MINI
공통점
실용적/경제적 기능
젊은 개성과 디자인 중시
스포티한 감성
20대 소비자의 첫 차
벨로스터 관련 인터뷰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경제적 여건이 충족된다면 자…(투비컨티뉴드 )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기업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